글쓰기

시발 히스클리프 캐시 시체랑 ㅅㅅ하는거임?

시발...책에서는 이 정도는 아니었잖아 진짜 미친다 존나 공포

책에서 뭘 이렇게 많이 바꾼거냐...솔직히 책이 넬리 시점이라서 캐시랑 히스클리프 둘이만 있을때 뭔 얘기 했을지 궁금증 해소시켜주는건 좋지만

책에서 묘사된거랑 캐를 너무 다르게 설정하니까 존나 뭔가싶다...


2017.01.12 (22:16:42) 신고
ㅇㅇ
모바일
허미 진짜 그럼? 소설만 읽은붕인데 히스클리프놈 집착 쩔고 무서운놈이긴 해도 변태나 성도착자는 아닌데;;;
[Code: df07]
2017.01.12 (22:18:08) 신고
ㅇㅇ
그러니까 시발...영화 보는데 확실히는 모르겠는데 존나 ㅅㅅ하는거 같이 나와서 식겁함
진짜 원작파괴 수준이 너무 지나쳐서 충격 받음...
[Code: 3337]
2017.01.14 (13:41:30) 신고
ㅇㅇ
모바일
영화봣는데그런장면이잇엇는지 기억이안난다.... 보고도 슬퍼햇던거라고 생각햇나. ㅜㅜ
[Code: 3c3e]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61]
돋긔
06-03 325918 2398
644487 붕라고동님 별벅 딸기 블렌디드에 통자바칩 맛있을까요? 모바일 [4] ㅇㅇ 12:34 51  
644486 콕순이한테서 좋은 향난다며 블러밴 모바일 [2] ㅇㅇ 12:34 28 4
644485 가지고있던 갤발웃짤털 모바일 [10] ㅇㅇ 12:34 679 57
644484 통밀이 뭐지 모바일 [11] ㅇㅇ 12:33 115  
644483 야 협찬 대박남 너네참여안하면 개손해임 모바일 [20] ㅇㅇ 12:33 859 45
644482 커크본즈로 커크가 자꾸 이유없이 본즈한테 키스하는거 bgsd [4] ㅇㅇ 12:33 151 37
644481 투나아아아아아잇~~~~~~ 모바일 [3] ㅇㅇ 12:33 42  
644480 초밥은 항상 먹고싶냐 왜 모바일 [3] ㅇㅇ 12:33 39  
644479 저녁뭐먹지 고민된다 모바일 ㅇㅇ 12:32 10  
644478 ㅃ 아 진짜 뻘한데 신x신부님으로 모바일 [1] ㅇㅇ 12:32 45 2
644477 ㄱㅎㄱㅁㅇ 너목록 나목록 모바일 ㅇㅇ 12:32 55  
644476 ㄴ돼지 모바일 ㅇㅇ 12:32 6  
644475 맓 썬볼ㅅㅍ 이장면 보는데 순간 슨이생각났음 뱃 모바일 [1] ㅇㅇ 12:32 34 1
644474 ★★★★★★반제머그에서 집나간 14붕찾아오..★★★★★ 모바일 [2] ㅇㅇ 12:31 34 8
644473 현재 나이트윙 팬캐스팅 상위에 있는 배우 6명이라는데 모바일 [56] ㅇㅇ 12:31 1347 80
644472 중세컨셉 주인텀이랑 떡치는 하인탑 게1동 발견.. 비쥬얼 쩐다ㅌㅌㅌ 모바일 [16] ㅇㅇ 12:31 433 27
644471 '로건' 휴빰잭맨·'미녀와 야수' 엠마빰왓슨, V앱으로 국내팬 만난다 모바일 [1] ㅇㅇ 12:31 57 9
644470 ㅅㅍ 아 시발 인디아나존스 옛날엔 몰랐는데 지금 보니깤ㅋㅋㅋㅋㅋ 모바일 [2] ㅇㅇ 12:30 56  
644469 ㅅㅌㅁㅇ 아무 생각없이 3공기를 볶음밥 만들었더니 배불러 죽겠다 모바일 [4] ㅇㅇ 12:30 110  
644468 미녀와야수 엠마 루크 조쉬 V앱 한다!!!!!!!!!!!!!!!!!!!! [1] ㅇㅇ 12:29 53 6
644467 믣플래시ㅅㅍ ㅈㅁㅁㅇ 뱃시비들아 뱃알못 해협 모바일 [1] ㅇㅇ 12:29 27  
644466 믣 파워리스 아직 못봤는데 웨잉이 사촌 밴이 뱃 모바일 ㅇㅇ 12:29 2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