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나붕 폰 내부용량이 너무 차있길래
어디서 이렇게 잡아먹나 했더니... 카톡...

평소에 카톡 사진이나 동영상 공유 많이 하는 붕들은 기계에 임시로 그 데이터가 저장되는 거라 용량을 많이 차지하게 됨

이 쓸데없는 용량을 없애기 위해서는
이용하는 채팅창 내에서 설정창 들어가면 데이터 삭제를 터치하면 됨! 톱니바퀴모양!
+미디어파일 삭제다 정확한 이름이!!

채팅창 마다 사진앨범 한 번 더 훑어보고 중요한 애들은 다시 저장하고, (나중에 필요한데 혹시 엑박으로 뜰지 모르니까)
그리고 삭제하면 데이터 줄어듬

나붕도 지금 카톡 차지하는 데이터가 7기가에서 400메가로 줄음

이미 알고 있음 울면서 치킨 먹음
2017.01.12 (19:17:39) 신고
ㅇㅇ
니가 왜 먹어 날 줘야지 빨리 치킨줘
[Code: 3900]
2017.01.12 (19:17:52) 신고
ㅇㅇ
모바일
오오
[Code: f1db]
2017.01.12 (19:18:39) 신고
ㅇㅇ
모바일
치킨 먹어
[Code: 4fb5]
2017.01.12 (19:18:58) 신고
ㅇㅇ
ㅋㅁ!
[Code: 78eb]
2017.01.12 (19:19:09) 신고
ㅇㅇ
모바일
ㅁㅊ ㄹㅇ이네 존빡
[Code: b7a4]
2017.01.12 (19:20:24) 신고
ㅇㅇ
모바일
치킨머거라
[Code: f206]
2017.01.12 (19:20:35) 신고
ㅇㅇ
모바일
이거랑 사진 폴더 안에 썸네일 폴더 있음 그거 삭제해도 용량 꽤 확보할수있음...ㅇㅇ...
[Code: 621d]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20]
돋긔
06-03 244737 2203
418848 빵발 이짤 왜이렇게 애들한테 혼나는거 같이 나왔냐 ㅋㅋㅋ ㅇㅇ 01-17 15  
418847 @@@@@@ 캭시발내혀가 보글보글 @@@@@@@ ㅇㅇ 01-17 2  
418846 올리브젊음에서 반띵세일하길래 가면팩 샀는데 존나좋아 모바일 [2] ㅇㅇ 01-17 48  
418845 반제 투탑 자막 역시나 거지같음 ㅅㅍ? 모바일 ㅇㅇ 01-17 6  
418844 갤러리 정리하다가 눈물나서 하는 갤햎웃짤털 모바일 [3] ㅇㅇ 01-17 66  
418843 앤드류 연극 선판매 경쟁 엄청났나봐 모바일 [1] ㅇㅇ 01-17 27  
418842 ㅃ 모눈으로 된 스프링 노트는 모바일 [1] ㅇㅇ 01-17 12  
418841 @@@@@@밤을 가르는 영업@@@@@@ 모바일 [3] ㅇㅇ 01-17 3  
418840 팟캐스트 구독해서 듣는 붕 있냐? [4] ㅇㅇ 01-17 21  
418839 패리스 댕댕이 졸귀다 ㅇㅇ 01-17 11  
418838 놀즈고슬 작은사자 화보찍는데 [4] ㅇㅇ 01-17 36 6
418837 강ㅅㅍ 영화 그을린 사랑은 진짜...ㅋㅋㅋ 대박이네 [4] ㅇㅇ 01-17 57  
418836 자기전에 내일아침 뭐먹을까 생각하는 거 존나좋음 모바일 ㅇㅇ 01-17 6  
418835 그 어떤 조언보다 와싯비 되는게 인생에 도움됏음 모바일 [3] ㅇㅇ 01-17 47  
418834 ㅅㅌㅁㅇ이벤트 당첨됬다고 전화왔는데 모바일 [12] ㅇㅇ 01-17 121  
418833 ㄴ이거 구라임.여튼 구라임 모바일 ㅇㅇ 01-17 11  
418832 행크하복으로 헝겜au 보고싶다 ㅇㅇ 01-17 5 2
418831 ㄱㄷㅁㅇ격한 박르가즘 모바일 ㅇㅇ 01-17 15 1
418830 콜플 좋아하면 와싯도 좋을까...? 모바일 [5] ㅇㅇ 01-17 32  
418829 담배 도넛 사펙 모바일 ㅇㅇ 01-17 17  
418828 한니발에게 윌은 세상에 단 한 조각 남은 치킨같은걸까 모바일 [2] ㅇㅇ 01-17 15  
418827 ㅃ사람한테 날개가 있다면 어떨까 상상해봤다 [2] ㅇㅇ 01-17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