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나붕 요즘 갑자기 불붙어서 이북 삐에루 엄청 지르고 있는데
인생존잼 이북 발견하고나서 자꾸 추천하게됨ㅋㅋㅋㅋㅋㅋㅋ 삐에루 색창에도 괜히 들어가보고
이북 발행에 비용이 얼마 안드니까 솔직히 별로인 책들도 많고 그래서 한 다섯권 사면 그중에 두세권 정도 건지는? 그런 느낌이라서 그런가
하나 발견하고 나니까 막 추천해주고 싶음
근데 생각해보면 원래도 좀 그런 경향이 있는듯
마음에 드는 거 사면 주변에 막 떠벌리고 다니고ㅠㅠ
2017.01.12 (19:17:01) 신고
ㅇㅇ
모바일
ㄴㄱㄴ...근데시발 주변에 취향비슷한사람없어서 존나 ㅂㅁㄱ당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세상사람들에게 널리널리알리고싶단마랴 빼애애애ㅐ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0675]
2017.01.12 (19:19:37) 신고
ㅇㅇ
모바일
어디서 결제하냐
[Code: 4732]
2017.01.12 (19:21:19) 신고
ㅇㅇ
모바일
ㄹ1ㄷ1랑 북1큡으 북1큐1브는 리더기가 똥같아서 독점계약 풀릴때까지 도저히 못참겠을때만 봄
[Code: 6390]
2017.01.12 (22:58:56) 신고
ㅇㅇ
나붕도 요새 이북 삐에루 지르고 지르다가 결국 ㅈㅇㄹ에까지 눌러붙음...안 그래도 햎창인데 광광ㅠㅠㅠㅠㅠ존잼인 거 ㅊㅊ해조우...
[Code: ce0b]
2017.01.13 (03:54:55) 신고
ㅇㅇ
모바일
헉 린1테1제 아포칼립스랑 보2시1즌 스윗스팟 봐조우ㅠㅠㅠㅠㅠ ㅈㅇㄹ는 알림 엄청 설정해놨는데 작가들이 다 미국가셨나봄 ㄸㄹㄹ
[Code: 7e54]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20]
돋긔
06-03 244737 2203
418848 붕라고둥님 헲 1.옷 주워입고 편의점 다녀오기 2.잔다 모바일 [2] ㅇㅇ 01-17 12  
418847 ㅅㅍㄴㄴ 컨텍트 개 쩐다 그냥 이 순간 모든 검색을 중지하고 개봉일 당일 모바일 [6] ㅇㅇ 01-17 81 1
418846 ㅃㅅㅌㅁㅇ분부니 마테 질렀어 모바일 [1] ㅇㅇ 01-17 37 1
418845 빵발 이짤 왜이렇게 애들한테 혼나는거 같이 나왔냐 ㅋㅋㅋ ㅇㅇ 01-17 15  
418844 @@@@@@ 캭시발내혀가 보글보글 @@@@@@@ ㅇㅇ 01-17 2  
418843 올리브젊음에서 반띵세일하길래 가면팩 샀는데 존나좋아 모바일 [2] ㅇㅇ 01-17 48  
418842 반제 투탑 자막 역시나 거지같음 ㅅㅍ? 모바일 ㅇㅇ 01-17 6  
418841 갤러리 정리하다가 눈물나서 하는 갤햎웃짤털 모바일 [3] ㅇㅇ 01-17 66  
418840 앤드류 연극 선판매 경쟁 엄청났나봐 모바일 [1] ㅇㅇ 01-17 27  
418839 ㅃ 모눈으로 된 스프링 노트는 모바일 [1] ㅇㅇ 01-17 12  
418838 @@@@@@밤을 가르는 영업@@@@@@ 모바일 [3] ㅇㅇ 01-17 3  
418837 팟캐스트 구독해서 듣는 붕 있냐? [4] ㅇㅇ 01-17 21  
418836 패리스 댕댕이 졸귀다 ㅇㅇ 01-17 11  
418835 놀즈고슬 작은사자 화보찍는데 [4] ㅇㅇ 01-17 36 6
418834 강ㅅㅍ 영화 그을린 사랑은 진짜...ㅋㅋㅋ 대박이네 [4] ㅇㅇ 01-17 57  
418833 자기전에 내일아침 뭐먹을까 생각하는 거 존나좋음 모바일 ㅇㅇ 01-17 6  
418832 그 어떤 조언보다 와싯비 되는게 인생에 도움됏음 모바일 [3] ㅇㅇ 01-17 48  
418831 ㅅㅌㅁㅇ이벤트 당첨됬다고 전화왔는데 모바일 [12] ㅇㅇ 01-17 121  
418830 ㄴ이거 구라임.여튼 구라임 모바일 ㅇㅇ 01-17 11  
418829 행크하복으로 헝겜au 보고싶다 ㅇㅇ 01-17 5 2
418828 ㄱㄷㅁㅇ격한 박르가즘 모바일 ㅇㅇ 01-17 15 1
418827 콜플 좋아하면 와싯도 좋을까...? 모바일 [5] ㅇㅇ 01-17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