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giphy (1).gif

벚지니아울프 책 읽고 있다가 스르륵내리는ㄷㅔ 시벌 존잘
테이블 위에 뛰어댕기면서 노래부르는거도 존좋 바이크타는거는 걍 무릎갈림ㅜㅜㅜㅜ존잘 내아내
2017.01.12 (18:47:16) 신고
ㅇㅇ
모바일
개취로 영화는 그저그랬는데 작프랭 얼굴이 윾잼
[Code: ef76]
2017.01.12 (18:47:44)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
[Code: 4db6]
저장
Notice [겁나빠른꿀벌 프로젝트] 완료되었습니다. [212]
돋긔
01-20 10804 911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68]
돋긔
06-03 253685 2231
445085 ㅇㄷㄱㄱㅁㅇ 수리애비 필모 파스타 스타킹 구함니다ㅠㅠ 모바일 ㅇㅇ 01-22 8  
445084 헝헝 브리 인별 스토리 모바일 ㅇㅇ 01-22 19  
445083 워킹데드는 드라마도 재미있는데 게임도 진짜 갓갓이다 [2] ㅇㅇ 01-22 34 2
445082 허미 쉬벌 리틀믹스 노래 존잘이라고 왜 안알려줬냐!!!!! 모바일 ㅇㅇ 01-22 2  
445081 ㅃ 열등감에 한없이 작아질때는 어떻게 하냐 모바일 [6] ㅇㅇ 01-22 89  
445080 하고싶다 모바일 ㅇㅇ 01-22 11  
445079 ㅃ 이거 콜린 눈썹으로 만든 과자같다 모바일 [2] ㅇㅇ 01-22 82 2
445078 라라땅보면서 고슬사자한테 치인부분이 모바일 [2] ㅇㅇ 01-22 52 1
445077 ㅃㅈㅁㅁㅇ 김치냉장고에 3일 넣어둔 소고기 먹으면 안됨? 모바일 [10] ㅇㅇ 01-22 134  
445076 자막 병신이라 빡쳤던 존잼영화 새자막으로 보기 vs 새영화 보기 [4] ㅇㅇ 01-22 55  
445075 일본에 3/4부터 트레인랙(나미여) 상영하는 영화관 있네ㅋㅋㅋ 모바일 [1] ㅇㅇ 01-22 40 1
445074 제대로 삐끗해서 꼬라졌는데 발목 존나.아픔 씨발 진짜 모바일 [5] ㅇㅇ 01-22 66  
445073 곰구마츄 왜 이렇게 까지냐.jpg 모바일 [4] ㅇㅇ 01-22 213 7
445072 헲...이분은 누구십니까... 모바일 [5] ㅇㅇ 01-22 101  
445071 작품에서 인물간의 로맨스나 텐션의 전제가 뭐냐 모바일 [6] ㅇㅇ 01-22 76  
4450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갤밖웃짤 개터지네 모바일 [1] ㅇㅇ 01-22 68  
445069 ㅃㅃ 우회해도 한국 광.고 뜨냐ㅠ 모바일 ㅇㅇ 01-22 19  
445068 헐.. 특1검 사무실에 꽃바구니들 배달되고 있다고함ㅠ 모바일 [12] ㅇㅇ 01-22 2128 170
445067 나햅창 개년 351페이지까지 복습했다 모바일 [1] ㅇㅇ 01-22 22  
445066 얘드라 니네가 내안경이면 어딨을거같냐 모바일 [3] ㅇㅇ 01-22 34  
445065 ㅃ아까 뉴스서 여1성행진이란 말은 쏙 빼고 반트럼프시위라고 ㅋㅋㅋㅋ 모바일 [19] ㅇㅇ 01-22 1441 151
445064 ㅅㅍ 모아나 그때 존나 감동이었음 모바일 ㅇㅇ 01-22 3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