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view 257
2017.01.12 04:46
나붕 윗배는 진짜 없는데 아랫배가 좆됨 ㅅㅂ운동을 해도 아랫배는 안빠짐ㅋㅋㅋㅋ식이가 문젠가...주금어트 할때도 다른덴 다 빠졌는데 아랫배는 나옴

2017.01.12 (04:53:09) 신고
ㅇㅇ
모바일
식이좀 신경쓰면 금방빠지는게 배쪽아니였나
[Code: 70a2]
2017.01.12 (04:54:47) 신고
ㅇㅇ
모바일
탄수화물 줄여
[Code: f5ba]
2017.01.12 (04:56:56) 신고
ㅇㅇ
걸으면 빠짐. 한 세시간씩 일주일 걸으면 빠짐
[Code: 2503]
2017.01.12 (05:03:09) 신고
ㅇㅇ
모바일
헉 그럼 많이 걸어다녀봐야겠다...코맙 ㅜㅠ
[Code: f830]
2017.01.12 (04:58:01) 신고
ㅇㅇ
모바일
탄수화물 안먹은지 좀 됐는데 아랫배 좀 사라짐..
[Code: fbc6]
저장
Notice 초성퀴즈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122]
돋긔
02-24 12879 353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79]
돋긔
06-03 333410 2408
669016 빵발로건 로건 자고 있을 때 꼭 건드리는 브래드 보고싶다 ㅇㅇ 22:24 20 2
669015 ㄴ 나니? 붕붕쨩 나니 그래? 모바일 ㅇㅇ 22:24 6  
669014 ㄱㅇㅁㅇ 아므살 윾잼이냐.. [13] ㅇㅇ 22:23 153  
669013 ㄱㄱㅇㄱㅁㅇ ㅈㅁㅁㅇ 슈내호두 해포호두 진행한 업체 이름 아는 붕 있냐 모바일 [2] ㅇㅇ 22:23 54  
669012 ???: ....그래 그러니까 내 이름은 알렉산더라고, 링컨이 아니라. 모바일 [2] ㅇㅇ 22:23 54 4
669011 ㅃ 혓바늘 넘 괴롭다 모바일 [1] ㅇㅇ 22:23 17  
669010 뜨또야...... 뜨또야 모바일 [3] ㅇㅇ 22:23 50  
669009 문라이트 오이렇게 다들 형제같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ㅇㅇ 22:23 23  
669008 애ㅡ슐뤼 뭐가 맛있냐 모바일 [10] ㅇㅇ 22:23 122  
669007 시간 안지키는 후레자식년놈들은 극장출입 금지시켜야됨 모바일 [1] ㅇㅇ 22:23 36  
669006 ㅃ 별벅 슈핀 좆노맛.... 모바일 [1] ㅇㅇ 22:23 31  
669005 이쁜애들은 지가 이쁜지 아는거 같다 ㅇㅇ 22:23 44  
669004 크레뉴트로 테세우스의 슈퍼매제S같은 모바일 ㅇㅇ 22:22 31 4
669003 타운때 사과 살 뺐던거겠지? [3] ㅇㅇ 22:22 52 2
669002 존낰ㅋㅋㅋㅋ오늘 존조색창 폭팔함ㅋㅋㅋ 모바일 [7] ㅇㅇ 22:22 101 4
669001 ㅈㅁㅁㅇ 콜린 존잼필모 ㅊㅊ좀 해조우! 모바일 [5] ㅇㅇ 22:22 38  
669000 마법1소녀 망가15 모바일 [2] ㅇㅇ 22:21 451 23
668999 조존조 사진보다가 뻘하게 터졌다ㅋㅋㅋㅋ 모바일 [3] ㅇㅇ 22:21 80 6
668998 그래도 내 북유럽 교주님들 자식들에게는 눈썹을 모바일 [10] ㅇㅇ 22:21 756 58
668997 ㄱㄷ보려는데 너무 느려서 못보겠다.. 모바일 ㅇㅇ 22:21 17  
668996 난 사실 제이로랑 사과 사겼을때 사진 좋아함ㅎ 모바일 [6] ㅇㅇ 22:21 111 8
668995 닼비들이 소주계에 큰 획을 그은거같다 ㅇㅇ 22:20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