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해산물빼고 안가림 어딜가야잘갔다고소문이날까 ...
닭칼국수맛있다는소릴듣긴했는데


+혼자감 .... ㅋㅋㅋ
2017.01.12 (22:08:55) 신고
ㅇㅇ
모바일
머구 붕은 아닌데 할매 떡볶이 먹어라....... 먹고 싶어 미치겠다
[Code: e556]
2017.01.12 (22:09:39) 신고
ㅇㅇ
모바일
무침회 곱창 막창...? 코피명가 가서 딸기벽돌케이크도 좀 먹어 줘라
[Code: 7f9e]
2017.01.12 (22:10:37) 신고
ㅇㅇ
모바일
태국음식 좋아하면 하2타2 가라 가게는 작은데 존맛임
[Code: 6c2b]
2017.01.12 (22:12:04) 신고
ㅇㅇ
모바일
무난하게 스파게티 종류 먹을거면 더자람key친, 툭툭빠슷따도 ㄱㅊ 둘 다 맛있음 다 시내에 있다
[Code: 6c2b]
2017.01.12 (22:13:52) 신고
ㅇㅇ
모바일
간단한 간식 먹을거면? 떡볶이 좋아하면? 동성로 중앙파출소 머만카스테라 옆에 있는 진짜 작은 떡볶이아줌마핫도그아저씨 라는 가게 ㄱㄱ 인생떡볶이임 마늘떡볶이인데 개씹존맛 가격도 존내싸다
[Code: 6c2b]
2017.01.12 (22:15:28) 신고
ㅇㅇ
모바일
국수류는 대백 옆에 보면 행복제면cow 라는 가게 있는데 시내에 두 개임 근데 1호점 가라 거기 다 맛있음 근데 나붕 최애는 육개장칼국수임 그리고 사이드메뉴중에 떡볶이 진심개맛있어 거기 떡볶이 맛있어서 유명함
[Code: 6c2b]
2017.01.12 (22:20:31) 신고
ㅇㅇ
모바일
앗 해산물 싫어하는구나.. 스시2로까 진짜 괜찮은데 뭐 암튼 카페도 ㅊㅊ해줌 커피1111플리즈 라고 분위기도 좋고 나붕이 제일 좋아하는 카페임 주스 종류 존맛 아보카도주스ㅠㅠ 나붕최애
[Code: 6c2b]
2017.01.12 (22:22:37) 신고
ㅇㅇ
모바일
일식덮밥종류는 홍머돈부리, 알로ha돈부리가 맛있더라 알로하는 사케동 최고조넘임 다른 덮밥류는 홍머가 나은듯?
[Code: 6c2b]
2017.01.12 (22:25:47) 신고
ㅇㅇ
모바일
커피 좋아하면 마2커피컬로맨스 가라 거기 커피 진짜 맛있음!!!! 핸즈커피도 커피 진짜 맛있어
[Code: 6c2b]
2017.01.12 (22:27:23) 신고
ㅇㅇ
모바일
참고로 나붕 ㅊㅊ은 다 중구 동성로쪽임!!
[Code: 6c2b]
2017.01.12 (22:11:12) 신고
ㅇㅇ
모바일
해산물을 안좋아하는구나. 야끼우동+탕수육 잘하는 집이랑 짬뽕+탕수육 잘하는 집 추천할려고 핼더니;; 망향국수라고 들안길에 국수집 괜찮은데 있음.
[Code: f22e]
2017.01.12 (22:16:03) 신고
ㅇㅇ
모바일
헐 나짬뽕은좋아하는데 ㅠㅠㅠ혹시 어딘지 가르쳐줄수있냐 .. ㅠㅠ
[Code: 49e8]
2017.01.12 (22:20:30) 신고
ㅇㅇ
신선짬뽕이야. 여기 짬뽕으로 유명하고 탕수육은 레몬소스가 강해서 싫어하면 비추. 짬뽕 좋아하면 야끼우동도 먹을수 있을거 같으니까 수성대학교ㅠ근처에 있는 리안가라. 야끼우동이랑 탕수육 존맛임.
[Code: f22e]
2017.01.12 (22:11:19) 신고
ㅇㅇ
모바일
삼송빵집 죤맛 마약옥수수빵 존맛
소보로단팥빵이 튀김소보로보다 존맛임
쑥떡이 맛있단다 개비싸지만
[Code: eac8]
2017.01.12 (22:12:02) 신고
ㅇㅇ
모바일
우야지 막창 가서 막창 먹어. 막창도 맛있고 기본안주 잘나옴. 안지랑 곱창골목도 맛있음.
[Code: f22e]
2017.01.12 (22:12:46) 신고
ㅇㅇ
모바일
머구 먹거리 ㄷㄱ
[Code: 6d25]
2017.01.12 (22:13:02) 신고
ㅇㅇ
모바일
머구 맛집 ㄷㄱ
[Code: aa43]
2017.01.12 (22:14:49) 신고
ㅇㅇ
모바일
난 안지랑양념곱창이랑 그뭐지 동대구역근처에 무슨시장이더라 거기 닭똥집튀김이랑 북성로불고기 좋아함 근데 셋다 깔끔한 가게외관이랑 위생에 예민한붕이면 비추천 ㅠㅠ 머구는 막창이랑 납작만두도 유명한데 체인인지 모르겠지만 단지막창 추천하고 납작만두는 서door시장 미성당에서 유부전골+떡볶이+납작만두 같이먹는거 추천 위치는 2지구 건물 지하1층이야
[Code: cb8a]
2017.01.12 (22:17:29) 신고
ㅇㅇ
모바일
그리고 하냥진출한걸로 알지만 미1즈랑 피제1리아도 좋아함 그리고 앞으로추천할것들은 체인인지 아닌지모르겠지만 걍내가좋아하는곳들임 다 동성로(근처)임 스1시1준(일식) 도1쿄다1이닝(양식) 레오1차우(어느나라인지 까머금... 나시1고랭 존맛)
[Code: cb8a]
2017.01.12 (22:18:13) 신고
ㅇㅇ
모바일
미야꼬우동(동성로, 돈토로덮밥추천)이랑 도쿄다이닝(함박스테이크 유명), 경대북문가서 도토리돈까스랑 장미찜닭도 좋음.
[Code: f22e]
2017.01.12 (22:21:28) 신고
ㅇㅇ
모바일
장미찜닭은 경대북문이 아님. 중앙로에도 있어.
[Code: f22e]
2017.01.12 (22:21:07) 신고
ㅇㅇ
모바일
맛있는 빵집 많은데 쫌 먹어주라. 마.듀에서 딸기타르트 먹던지, 시내에 있는 티클래스에서 케이크 먹던지. 마들렌이라는 빵집도 맛있다...
[Code: 6378]
2017.01.12 (22:22:24) 신고
ㅇㅇ
모바일
마들렌은 가격 비싸니까 참고해. 재료는 좋은거 써서 민감한 울 창조주가 좋아함.
[Code: f22e]
2017.01.12 (22:23:36) 신고
ㅇㅇ
모바일
마들렌 마싯고 넘 비싸ㅠㅠㅠ 생각없이 집었다가 돈 엄청 깨짐
[Code: 6c2b]
2017.01.12 (22:21:55) 신고
ㅇㅇ
모바일
ㄱㅆ 허미 다들고맙 ㅠㅠㅠ맛집 ㄷㄱ
[Code: 49e8]
2017.01.12 (22:24:20) 신고
ㅇㅇ
모바일
달달한 떡볶이 좋아하면 신내당시장에 안에 있는 달떡 먹고가라. 달떡이 유명해서 떡볶이집 여러군데 있는데 슈퍼맞은편에 있는게 젤 맛있음. 쌀떡좋아하면 유명한 떡볶이 유명한데 여긴 7시쯤되면 다 떨어지니까 그전에 가야해.
[Code: f22e]
2017.01.12 (22:25:33) 신고
ㅇㅇ
모바일
나붕은 리11안 비추... 주방장이바뀐건지 마인드가바뀐건지 언젠가부터 탕수육에 고기보다 반죽이더많더라ㅠㅠ
[Code: 666d]
2017.01.12 (22:28:09) 신고
ㅇㅇ
모바일
대구통닭가서 빨간양념 먹고 후라이드 비추. 까페명가 딸기케이크도 유명함. 그냥 소박하게 먹을거면 현대백화점 근처 돈까스백반도 좋음.
[Code: f22e]
2017.01.14 (22:59:52) 신고
ㅇㅇ
모바일
머구맛집 ㄷㄱ
[Code: 710c]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34]
돋긔
06-03 247195 2208
425801 ㅈㄱㅁㅇ 칼어빵 짤 이거? [5] ㅇㅇ 01-19 52 1
425800 중국 시발 진짜 미세먼지 규제 이런거 안하냐 모바일 [2] ㅇㅇ 01-19 67  
425799 n년 마이너길만 걸어서 해탈할거같아 모바일 ㅇㅇ 01-19 17  
425798 목욕탕안간지 n개월 안갔는데 오늘 가는게 좋을까? 모바일 [5] ㅇㅇ 01-19 87  
425797 믿을수가 없다 리딕3정말 모바일 [1] ㅇㅇ 01-19 17  
425796 니네 아메리칸 핫가이 x 캐내디언 핫가이 조합 안믿을래 [1] ㅇㅇ 01-19 48 8
425795 너붕들은 포커 어디다 보관함 모바일 [5] ㅇㅇ 01-19 58  
425794 쉬이이이벌 존나 잘생겼네ㅡㅡ 모바일 [1] ㅇㅇ 01-19 28  
425793 ㅈㄱㅁㅇ아 존나 갑자기 앵벌이히어로 생각날 때마다 웃겨 뒤질 거 같아 모바일 ㅇㅇ 01-19 16  
425792 별전쟁 클래식프리퀄 재개봉 안해주려나 모바일 ㅇㅇ 01-19 12  
425791 너무 심심해 색창 추천해조우 모바일 [4] ㅇㅇ 01-19 55  
425790 와 존나 잠 깨는 방법 터득했다 ㄹㅇ 모바일 [7] ㅇㅇ 01-19 229 8
425789 아 존나 갤을 못 나가겠다 모바일 ㅇㅇ 01-19 15  
425788 조폭 조맹과 붙잡힌 망치 ㅂㄱㅅㄷ 4 모바일 [4] ㅇㅇ 01-19 18 4
425787 꿈에서 앨범에있는 개인사진 다 올렸다 모바일 ㅇㅇ 01-19 6  
425786 아시아권만 여행하다가 유럽이나 미주가면 모바일 [2] ㅇㅇ 01-19 109 1
425785 칼어빵 주제 짤털 : 내 취향의 잘생긴 칼어빵 ㅇㅇ 01-19 23 2
425784 토마토파스타 소스 만들어먹을만 한것같음 모바일 ㅇㅇ 01-19 25  
425783 패시너붕붕으로 타코집 운영하는 패시랑 썸타는 너붕붕 보고싶다 모바일 ㅇㅇ 01-19 64 6
425782 굿나잇빌리로 열 살 이면 다 큰거지라고 굿나잇의 할아버지가 말했었어. [7] ㅇㅇ 01-19 243 24
425781 데이터ㅈㅇ 짤정리하려고 구석에 박혀있던 폴더 털고 있는데 의식의 흐름을 ㅇㅇ 01-19 40  
425780 ㅉㄱㄱㅁㅇ 칼어빵 볼 부비부비 당하는 짤 모바일 ㅇㅇ 01-19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