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image.jpeg

진짜 네명 다 너무 좋고 젊블러도 현블러도 다 나름의 매력이 있어서 좋고 노래도 안질리고
솔직히 블러 빨면서 내남한을 해라 뭐해라 광광 울긴해도 잃은것보단 알게되고 얻은게 더 많음ㅋㅋㅠㅠ블러내아내
이렇게 길게 덕질해본 것도 처음이고 걍 아직도 블러 노래 들으면 처음 그 노래 들었을 때 생각나서 다시 설렘

2017.01.12 (21:46:48) 신고
ㅇㅇ
모바일
나붕은 덕질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다른거 팔때랑은 시작부터 다름ㅋㅋㅋ붕생바칠게 눈에 보임...
[Code: c0a0]
2017.01.12 (21:55:40) 신고
ㅇㅇ
ㄴㄱㄴ..구라안까고 블러 평생 덕질 할것 같음..이제 죽기전에 보는것만 남았숴..
[Code: 0560]
2017.01.12 (22:47:14) 신고
ㅇㅇ
모바일
나도 큰일났다...지금쯤이면 당연히탈덕했을줄 알았음 솔직히...
[Code: 9b54]
2017.01.12 (22:56:51)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블러만큼 덕질 오래했던게 없었는데..탈덕하는줄 알았는데 재입덕함
[Code: 4387]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61]
돋긔
06-03 325918 2398
644509 붕라고둥님 제가 감히 맥빰런빰치를 사먹어도될까요... 모바일 [5] ㅇㅇ 12:39 44  
644508 ########명태맛루브 업체 투표 합시다######## 모바일 ㅇㅇ 12:38 17  
644507 너붕들 밥먹고 ㅊㅅ게임만 했냐 모바일 [3] ㅇㅇ 12:38 66  
644506 시벌 노엘노래 빛의쥬금만 추천하더니 다른 노래도 좋잖아 모바일 [3] ㅇㅇ 12:38 25  
644505 컨택트 곧 내릴것같은데 조조로 볼만함? 모바일 [3] ㅇㅇ 12:38 40  
644504 얼웨이즈 씨 왓 피펄 원츄 투 씨 [1] ㅇㅇ 12:38 10  
644503 ㅅㅍ 에반게리온 만화판 보는데 이 장면에서 멘탈 진짜 갈린다.. [6] ㅇㅇ 12:37 95 1
644502 나윙캐스팅하니까 생각난건데 모바일 [3] ㅇㅇ 12:37 71 2
644501 붕ㅇ붕이 웃으며긍정적으로 살거야~~~ 모바일 [3] ㅇㅇ 12:37 36  
644500 ㅃ 초성겜은 관전만 해야겄어 모바일 ㅇㅇ 12:37 23  
644499 제발 상엽이 캐스팅되게해주세요 모바일 ㅇㅇ 12:36 45  
644498 허미 패션은 돌고돈다는게 사실인가봄 고슬사자티셔츠 모바일 [29] ㅇㅇ 12:36 1032 58
644497 아 붕붕이 ㅂl빔면 반개 남은거 끓일라했는데 모바일 [3] ㅇㅇ 12:36 109  
644496 걱정이 많으면 밥맛이 떨어져서 살빠져야하는게 당연한거 아니냐 모바일 [1] ㅇㅇ 12:35 51  
644495 ㅅㅍㅈㅇ 핵소고지 보고 왔다 모바일 ㅇㅇ 12:35 29 3
644494 ㅃ하게 지금 스브스 뉴스 보다가 대륙인들 무례한 이유 모바일 [2] ㅇㅇ 12:35 145  
644493 뎀팀 팀이 잘 느끼면 좋겠뱃 ㅇㅇ 12:35 14 3
644492 ㅃ 0ㅊㅏ 딸기관련 메뉴 맛있나 모바일 [2] ㅇㅇ 12:35 42  
644491 나 그거 털나는 화장품 살거다!!! 모바일 [6] ㅇㅇ 12:34 121  
644490 놀란 덩케르크 여기 중앙에 누구야? [6] ㅇㅇ 12:34 85  
644489 붕라고동님 별벅 딸기 블렌디드에 통자바칩 맛있을까요? 모바일 [4] ㅇㅇ 12:34 51  
644488 콕순이한테서 좋은 향난다며 블러밴 모바일 [2] ㅇㅇ 12:34 28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