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view 64
2017.01.12 19:36
나붕 착오랑 시간여행자 보다말았고 ( 스토리 재밌을것같은데 계속 어두운것만 봐서 피폐해지는느낌이라 ㅋㅋㅋㅋ)
오에이 봤고 기묘한 봤음 지정생존자보는중
근데 그러고보면 넷플은 좀 어둡고 기괴한 이야기를 주로 잘 만드는것같다.... 좀 생각없이라던지 좀 흥겹게 볼수있는건 없나
아 키미슈밑 봄
2017.01.12 (21:39:31) 신고
ㅇㅇ
원 데이 앳 어 타임 봐라 페미니즘 시트콤인데 존잼
[Code: c305]
저장
Notice 자주하는 질문답변 정리 [262]
돋긔
02-16 12012 1045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36]
돋긔
06-03 317055 2383
618890 리지는 왜케 롤링당하는 필모를 좋아하는 걸까 모바일 [1] ㅇㅇ 01:50 52 2
618889 컨택트 한 번 더 볼까..? 아님 맨바씨? ㅇㅇ 01:50 6  
618888 좆마이너는 취좆받이무녀인건가 모바일 ㅇㅇ 01:50 49  
618887 퍄퍄퍄 아연맨 후렌들리 출연했던 south아공 겹가네 space선 발사 모바일 ㅇㅇ 01:49 6  
618886 졸린데 잘수가 없다 모바일 [3] ㅇㅇ 01:49 119  
618885 놀즈노아 놀즈가 노아 들어올려서 둘러메고 가는 거 왜케 잘 어울리냐 모바일 [3] ㅇㅇ 01:49 40 5
618884 2018년에는 1가구 모바일 [9] ㅇㅇ 01:49 765 32
618883 ㅈㅁㅁㅇ 어떤 사건을 이해시키려면 꼭 해야하는 얘긴데 모바일 [3] ㅇㅇ 01:49 76  
618882 에즈라콜린 콜린이 에즈라랑 인터넷채팅 하는거 bgsd 오나더 [1] ㅇㅇ 01:49 28 6
618881 블러 swamp song이 너무 좋아서 뒤질거 같다 아 존나 좋아 모바일 [4] ㅇㅇ 01:49 27  
618880 뻘소리쌀거다 모바일 ㅇㅇ 01:49 5  
618879 아니 이딴 걸로 ㅇㄱㄹ 끌면 인생 좀 나아짐?ㅋㅋㅋㅋㅋ [6] ㅇㅇ 01:49 445 30
618878 ㅈㅁㅁㅇ 혹시 더캡 앨범 어디서 파는지 아는 붕 있음? 모바일 [1] ㅇㅇ 01:49 14  
618877 벨라엠마로 벨라가 가끔씩 미치는거 보고싶다 ㅇㅇ 01:49 39 8
618876 오늘의 코드는 몰까요~? 모바일 ㅇㅇ 01:49 5  
618875 ㅃ하게 계속 맞춰 나가려는 친구가 귀찮다 모바일 [2] ㅇㅇ 01:48 101  
618874 ㅎㅂㅈㅇ 제발 살려줘 이 ㄱㄷ시리즈 누가 제발 완성 좀 시켜줘 [6] ㅇㅇ 01:48 836 63
618873 썬샤인탑 자낮예민수인텀 쬲 모바일 [1] ㅇㅇ 01:48 44 6
618872 ㅃㅈㅁㅁㅇ 지금 초뤅창 실검1위 왜 청주날씨인지ㅡ아는붕??? 모바일 [4] ㅇㅇ 01:48 150  
618871 에즈라콜린 알파x알파로 영화 찍다 러트온 에즈라 받아주는 콜린 bgsd [2] ㅇㅇ 01:48 34 5
618870 고슬사자 데리고 자러간다 모바일 [2] ㅇㅇ 01:48 19  
618869 라라땅 중국 포스터 새로운 거 모바일 [6] ㅇㅇ 01:47 108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