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남매라고 궁예한건 둘이 분위기가 그래서....

쟈철에서 여자가 폰보면서 ㅇㅇ너무 잘생겼다고 찬양하니까 옆에서 남자가 그거 화면빨 보정빨이라고 나도 관리받고 연예인보정 받으면 엄청 괜찮게 나온다고 그러니까 여자가

아니? 개소리하지마...넌 진짜 진지하게 자아성찰이 필요해 존나.
너는 왜그렇게 쓸데없이 자신감이 넘쳐?
너는 자신있으면 안돼....절대 자신있으면 안됀다고...

이랬는데 여자 목소리 너무 진지해서 터질뻔함
2017.01.12 (18:50:36) 신고
ㅇㅇ
모바일
자신있으면안된댘ㅋㅋㅋ
[Code: cdc3]
2017.01.12 (18:51:25) 신고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ㄱㄲㅋㅋ
[Code: 308e]
2017.01.12 (18:51:51) 신고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2301]
2017.01.12 (18:52:04) 신고
ㅇㅇ
음성지원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2301]
2017.01.12 (18:53:28) 신고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fe1a]
저장
Notice 자주묻는 질문들 답변 모음 [229]
돋긔
01-25 4815 452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85]
돋긔
06-03 259361 2240
462106 한니발 박사님은 바보야ㅠㅠ! 모바일 [1] ㅇㅇ 01-25 39 1
462105 분부니 푸케몬 푸린잡아써 모바일 [2] ㅇㅇ 01-25 76  
462104 ㅃ 이거 느그이름은 씨네리 비평인데 존나 좋다 ㅇㅇ 01-25 51  
462103 푸키몬 볼 던지는거 잘 못하는 붕 있음? 모바일 [4] ㅇㅇ 01-25 117  
462102 갑자기 카레가 먹고싶다 모바일 [1] ㅇㅇ 01-25 21  
462101 칼국수 먹고싶다 모바일 ㅇㅇ 01-25 19  
462100 ㄴ나붕의 본딩오메가 모바일 [2] ㅇㅇ 01-25 36  
462099 (이삿짐) 빵탐으로 이런 거 보고싶은 거 나밖에 없냐...ㅠㅠ 모바일 ㅇㅇ 01-25 18 4
462098 기억력 빠가라 너무 좋다 반제 모바일 [1] ㅇㅇ 01-25 30  
462097 영화 선택고자 도와조우 모바일 [4] ㅇㅇ 01-25 43  
462096 너네 언제쯤 탈햎 할거 같냐 모바일 [1] ㅇㅇ 01-25 39 2
462095 트레키들 다자냐 모바일 [5] ㅇㅇ 01-25 60  
462094 울지마바보ㅇㅑㅑㅑ 모바일 [1] ㅇㅇ 01-25 25  
462093 콜팝들 다 자니??? 모바일 [3] ㅇㅇ 01-25 27  
462092 뻘하게 생각보다 유통기한 신경쓰는사람이 많은가봄 모바일 [3] ㅇㅇ 01-25 85  
462091 빵발 겁나 시원해보인다 어디 뾰족한데 잘못걸리면 옷 후두둑 찢어질듯 모바일 [1] ㅇㅇ 01-25 31 2
462090 퍄퍄롤링떡 보글보글!!!! 모바일 ㅇㅇ 01-25 10  
462089 새벽햎이니까 킬리언 마르틴 모바일 [1] ㅇㅇ 01-25 11  
462088 칼어빵 내아내 모바일 [2] ㅇㅇ 01-25 15  
462087 조존조 고온 야한장면없지? 모바일 [2] ㅇㅇ 01-25 24  
462086 이때까지짤정리하고왂다.. 모바일 ㅇㅇ 01-25 26 1
462085 2013년인가 14년가에 새벽에 모여서 완장충 까던 갤플도 있었는데 ㅇㅇ 01-25 3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