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빨리 빨리 경제적으로 진행하고 스펙타클한 볼거리를 많이 보여줘야 재미라도 잡는거라고 생각하는데

별루 쓸데없는 장면이거나 빨리 지나가도 되는 장면인데 영화가 뽕에 취해가지고 느리고, 비장하고, 숭고한 연출 지리멸렬하게 하고 있음.... 그동안에 관객이 습득하는 정보 하나도 없음.. 

액션도 약했음.. 액션장면이 전부 쓰레기는 아니었는데 더 보여줘야할것 같은데 자꾸 생략됨. 


자꾸 웅장거리는 점이 배대슈 생각났는데 배대슈는 특색있고 재미있는 캐릭터끼리 불꽃튀는 케미와 강강강강 액션씬이라도 많았지

어크는 둘다 없음... 


2017.01.12 (22:32:24) 신고
ㅇㅇ
모바일
으악...뭔지 알겠다.....
[Code: 03d4]
저장
Notice 초성퀴즈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121]
돋긔
02-24 11653 350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77]
돋긔
06-03 332126 2404
663686 ㅎ1든 피겨스 나도 빨리 보고싶다 모바일 [3] ㅇㅇ 10:52 42  
663685 오스카 다 예상되고 진행자부터 꼴뵈기싫은데 공연보려고 본다 사바 모바일 ㅇㅇ 10:52 65  
663684 나밥 고슬사자 셔츠 보다가 콧털 뽑기 게임이 생각났다 비슷하지않냐 모바일 [3] ㅇㅇ 10:52 48 1
663683 모아나 크루들 오스카에서 다시 모였네 아 개좋아ㅠㅠㅠㅠㅠㅠ 모바일 ㅇㅇ 10:51 84 4
663682 한순이랑 게통 같이 앉아있네 뉴짤 모바일 [10] ㅇㅇ 10:51 424 31
663681 ㅠㅠ눈으로 햎하면서 귀로 오스카 듣는데 목소리 떨린다ㅠㅠㅠㅠㅠㅠ 모바일 ㅇㅇ 10:51 28  
663680 근데 시상식은 늘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되는듯 모바일 [1] ㅇㅇ 10:51 108 2
663679 아카데미 처음보는데 ㅁㅊ 모바일 [1] ㅇㅇ 10:51 139  
663678 ㅃ오스카 보려고 알람 맞춰놨는데 씹고 자다니 모바일 [1] ㅇㅇ 10:50 37  
663677 문라이트 남우조연상 타신분 하옵카 나온 사람이내 모바일 [4] ㅇㅇ 10:50 136  
663676 우옹아아아ㅏㅏ문라이트 모바일 ㅇㅇ 10:50 33  
663675 앤드류 왜 이런거야? 모바일 [3] ㅇㅇ 10:50 161 5
663674 눈물 고인건가ㅠㅠㅠ 모바일 ㅇㅇ 10:50 32  
663673 뭔가 오스카 ㄷㄱㄷㄱ하는 느낌이 전혀 없어서 며용스럽다 [2] ㅇㅇ 10:50 70 1
663672 ㅃ존1윅 창조주랑 보기 괜찮음? 모바일 [2] ㅇㅇ 10:49 33  
663671 별전쟁 루크 레아 이 장면 ㅇㅇㅇ쩐다 [3] ㅇㅇ 10:49 38 2
663670 문라이트의 유일한 수상 예상 모바일 [7] ㅇㅇ 10:49 271  
663669 한순이 오늘 드레스도 어디서 찰떡같은걸로 골라입고 와서는 [6] ㅇㅇ 10:49 215 9
663668 Infp는 동물 보면서도 그렇지않냐 모바일 ㅇㅇ 10:49 42  
663667 팜 모으는 붕들아 엽이랑 접 좀 물어봐도 됨? [6] ㅇㅇ 10:49 53  
663666 느네 탐1폰 뭐쓰냐 모바일 [6] ㅇㅇ 10:49 68  
663665 문라이트ㅠㅠ씨발 문라이트 모바일 ㅇㅇ 10:48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