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빨리 빨리 경제적으로 진행하고 스펙타클한 볼거리를 많이 보여줘야 재미라도 잡는거라고 생각하는데

별루 쓸데없는 장면이거나 빨리 지나가도 되는 장면인데 영화가 뽕에 취해가지고 느리고, 비장하고, 숭고한 연출 지리멸렬하게 하고 있음.... 그동안에 관객이 습득하는 정보 하나도 없음.. 

액션도 약했음.. 액션장면이 전부 쓰레기는 아니었는데 더 보여줘야할것 같은데 자꾸 생략됨. 


자꾸 웅장거리는 점이 배대슈 생각났는데 배대슈는 특색있고 재미있는 캐릭터끼리 불꽃튀는 케미와 강강강강 액션씬이라도 많았지

어크는 둘다 없음... 

2017.01.12 (22:32:24) 신고
ㅇㅇ
모바일
으악...뭔지 알겠다.....
[Code: 03d4]
저장
Notice [겁나빠른꿀벌 프로젝트] 완료되었습니다. [215]
돋긔
01-20 11731 930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72]
돋긔
06-03 254585 2232
447544 허아악 붕붕이 최근에 좀 피곤했더니 입술 왕왕크게 물집잡힌다 모바일 ㅇㅇ 01-22 7  
447543 베일신 나오는 머시니스트 윾잼?? [1] ㅇㅇ 01-22 2  
447542 커크본즈로 본즈가 부탁하는거 모바일 ㅇㅇ 01-22 20 6
447541 돌란이 세즈 캐스팅해서 겨성애자역 맡기면 어떡하지 모바일 ㅇㅇ 01-22 16  
447540 인별 보는데 패션은 진짜 알다가도 모르겠다 모바일 [2] ㅇㅇ 01-22 69  
447539 다시는 주금어리쓴다고 나대지 않겠습니다 모바일 [2] ㅇㅇ 01-22 67 5
447538 ㅃ 알뜰통신사 혹한다.. 모바일 ㅇㅇ 01-22 17  
447537 ㅈㅁㅁㅇ 샘숭갤넉시놋으5 쓰는 붕들은 만족함? 모바일 [4] ㅇㅇ 01-22 20  
447536 디상으로 이집트 왕자같은거4 ㅇㅇ 01-22 15 1
447535 그레이브스너붕붕으로 한국에서 파견된 오진마법사 너붕붕이때문에 54나더 모바일 ㅇㅇ 01-22 39 7
447534 ㅅㅍㅈㅇ 그러고보면 파라미르는 인성에 비해서 대우가 모바일 [5] ㅇㅇ 01-22 41  
447533 ㅃ더큐어에 뎅니 나오네? 모바일 ㅇㅇ 01-22 10  
447532 옥견이들아 이거 무슨에피야?? 모바일 [1] ㅇㅇ 01-22 19  
447531 ㅇㅎㅂ? 본즈술루로 바이러스때문에 본즈 짝사랑하는 술루7 ㅇㅇ 01-22 16 5
447530 돌란센세 웬만한건 다 꼴림으로 승화할듯 모바일 ㅇㅇ 01-22 51 2
447529 헨리사과맷으로 헨리사과 사귀는데 헨리가 맷 질투하는 거 모바일 ㅇㅇ 01-22 27 7
447528 붕성님들 미국미친넘 얼마나 자닌합니까 [3] ㅇㅇ 01-22 29  
447527 왓챠 영화 평가 400개 가까이 되는데 이제 모바일 [2] ㅇㅇ 01-22 48  
447526 ㅃㅅㅌㅁㅇ 나붕 갤복하다 뒤늦게 알았다 모바일 [2] ㅇㅇ 01-22 35  
447525 ㅇㅅㅍ단세끝 보는데 존나 영잘알인척 하는 새끼가 모바일 [9] ㅇㅇ 01-22 148  
447524 지금 사천명 넘게 있는데도 햎햎 안거리네 모바일 [2] ㅇㅇ 01-22 28  
447523 난 소린빌보 환생물로 환생한 빌보마틴 정병인거 조와 모바일 [1] ㅇㅇ 01-22 18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