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IMG_7817.PNG

IMG_7743.GIF

길 가다가 뭘 밟았을 줄 알고 쒸익쒸익..

2017.01.12 (22:21:41) 신고
ㅇㅇ
모바일
진짜 아무리봐도 적응불가다...아아..
[Code: a572]
2017.01.12 (22:22:12) 신고
ㅇㅇ
진심 취존도 안됨 제발 벗어 제발
[Code: c0a0]
2017.01.12 (22:23:54) 신고
ㅇㅇ
모바일
아 짤보고 찝찝해짐ㅠㅠㅠㅠㅅㅂ
[Code: 1a92]
저장
Notice 초성퀴즈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121]
돋긔
02-24 11653 350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77]
돋긔
06-03 332128 2404
663697 나는 라라랜드 좋아하긴 하는데 보면서 당황스러웠던 지점이 [2] ㅇㅇ 10:55 132 2
663696 오스카 남조 문라이트 마허샬라 알리! [5] ㅇㅇ 10:54 325 32
663695 지금 오스카 보는 붕들은 씨지발걸로 봄? 모바일 [3] ㅇㅇ 10:54 89  
663694 ㅈㅁㅁㅇ요리잘알붕들아..멸치우린물로 국물있는 음식 뭐할 수 있을까.. 모바일 [8] ㅇㅇ 10:54 45  
663693 오늘 오스카 존전설 공연 있ㄴ.ㄴ거지!? 모바일 [4] ㅇㅇ 10:54 100  
663692 헐헐 마허샬라 문라로 남조 받은 거냐 모바일 [8] ㅇㅇ 10:53 417 28
663691 보고있는 웹툰이 있는데 섭남이 남주 좋아하는지 아닌지 모바일 [3] ㅇㅇ 10:53 59  
663690 ~ 맥딜 타임 ~ 모바일 ㅇㅇ 10:53 18  
663689 ㅎ1든 피겨스 나도 빨리 보고싶다 모바일 [3] ㅇㅇ 10:52 43  
663688 오스카 다 예상되고 진행자부터 꼴뵈기싫은데 공연보려고 본다 사바 모바일 ㅇㅇ 10:52 67  
663687 나밥 고슬사자 셔츠 보다가 콧털 뽑기 게임이 생각났다 비슷하지않냐 모바일 [3] ㅇㅇ 10:52 48 1
663686 모아나 크루들 오스카에서 다시 모였네 아 개좋아ㅠㅠㅠㅠㅠㅠ 모바일 ㅇㅇ 10:51 84 4
663685 한순이랑 게통 같이 앉아있네 뉴짤 모바일 [10] ㅇㅇ 10:51 443 31
663684 ㅠㅠ눈으로 햎하면서 귀로 오스카 듣는데 목소리 떨린다ㅠㅠㅠㅠㅠㅠ 모바일 ㅇㅇ 10:51 28  
663683 근데 시상식은 늘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되는듯 모바일 [1] ㅇㅇ 10:51 108 2
663682 아카데미 처음보는데 ㅁㅊ 모바일 [1] ㅇㅇ 10:51 143  
663681 ㅃ오스카 보려고 알람 맞춰놨는데 씹고 자다니 모바일 [1] ㅇㅇ 10:50 37  
663680 문라이트 남우조연상 타신분 하옵카 나온 사람이내 모바일 [4] ㅇㅇ 10:50 136  
663679 우옹아아아ㅏㅏ문라이트 모바일 ㅇㅇ 10:50 33  
663678 앤드류 왜 이런거야? 모바일 [3] ㅇㅇ 10:50 166 7
663677 눈물 고인건가ㅠㅠㅠ 모바일 ㅇㅇ 10:50 33  
663676 뭔가 오스카 ㄷㄱㄷㄱ하는 느낌이 전혀 없어서 며용스럽다 [2] ㅇㅇ 10:50 7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