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정식으로 황제에게 무릎꿇고 다스베이더 이름도 받았지만 그때도 나별비 눈에는 아나킨이었음 그래서 애들 다 죽이고 무스타파에 숨어있던 분리주의자들 다 처죽이면서 질질 울었던 거고 파드메가 무스타파로 자기 찾아왔을때 기뻐했음 오비완을 발견하고 파드메에게 날 죽이려고 저 자를 데려왔냐고 화내며 목조를때도 미친 아나킨이었지 다스베이더는 아니었음 그래서 오비완한테 졌다고 생각함. 다스베이더는 몰라도 아나킨은 결코 자기 스승이자 친구를 벨 수 있는 사람이 못되었기 때문에. 하지만 오비완은 길에서 벗어났다면 형제라도 죽일 수 있는 사람이었음. 난 오비완이 아나킨에게 주었던 애정이 가식이었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원래 사람이 냉정하고 정이 없고 타인과의 인연을 넓고 얕게 유지하는 타입이라고는 생각함 오비완이 최선을 다해 주었던 애정도 사막이 물을 그리워하듯 애정과 인정에 목말라있는 아나킨에게는 턱없이 부족했을 것 같고. 이건 오비완의 잘못이라기보다는 그냥 둘이 상성이 안맞았던 건데.... 그래도 애가 필요로 하는 애정을 못줄바에는 애를 안키우게 맞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오비완을 원망하게 됨. 게다가 나중에 벤 케노비가 되어서 루크한테 하는 꼬라지를 보니 끝까지 뭐가 문제였는지 잘 모르는 거 같더라..... 뭐 그건 요다도 마찬가지였으니 제다이 종특인가봄 


처음으로 검은 갑주 입고 깨어나서 한다는 말이 '파드메는 어디있나요? 그녀는 안전한가요? 그녀는 괜찮습니까?' 인걸 보고 난 존나 찌통이었는데 펄럭국과 쌀국을 막론하고 유난히 남덕들이 이 장면 안좋아하더라 자기네들이 생각하는 냉혹무비 우주대악당캐간지 다스베이더가 되어서 한다는 첫마디가 마누라 안부 묻는거라는게 그렇게 거슬리나 투덜투덜 



2017.01.12 (22:08:28) 신고
ㅇㅇ
모바일
결론은 시스새끼 시발새끼
[Code: 11bb]
2017.01.12 (22:10:40) 신고
ㅇㅇ
다스베이더 된 제일 큰 이유가 결국 파드메 못 지켜서인데 그게 그렇게 별론가.. 암튼 제다이들은 다 눈새인가 광광
[Code: bc1c]
2017.01.12 (22:16:35) 신고
ㅇㅇ
파드메잃은것도 제목스포아니냐...광광
[Code: f839]
2017.01.12 (22:25:33) 신고
ㅇㅇ
으악 재빨리 수정했다 ㅃㅃ
[Code: 9fdb]
2017.01.12 (22:37:02) 신고
ㅇㅇ
나도 오비완한테 애정이 많이 안 가더라고... 아니 사람 베놓고 널 형제로 생각했었어!! 하면 뭐해 키울 때 잘 키웠음 될 걸... 오비완이 나쁜 사람은 아닌데 감정적인 아나킨이랑 상성이 안 맞고 클래식에서도 루크한테 다스베이더가 네 아버질 죽였다 하면서 루크가 본인 친부를 죽이도록 종용? 하는 거 보고 음... 좀 답이 없구나.. 함. 아니 진짜로 루크가 아무 것도 모르고 베이더에게 복수를 한 뒤 다스베이더가 아나킨이었다는 걸 황제한테라도 들었어봐 그럼 마지막 희망까지 다크사이드로 빠지는 지름길 아님? 유툽에서 무스타파 배틀씬 댓글에서 누가 지금까지 다 보고 나니 아나킨이 제다이가 악이라고 생각하게 된 게 이제 이상하지 않다고 한 걸 봤는데 ㄹㅇ...
[Code: ca56]
2017.01.12 (22:39:30) 신고
ㅇㅇ
그리고 나붕도 파드메를 잃고 난 뒤에 진짜 다스베이더가 됐다고 생각함...ㅠㅠㅠ
[Code: ca56]
2017.01.12 (22:52:04) 신고
ㅇㅇ
모바일
오비완 자체도 옛날 얘기를 풀어보자면 ㄹㅇ 기구한 인생임. 즉흥적인 성격의 콰이곤 진과 상성이 안 맞아서 파다완이 된다 안된다 우여곡절 끝에 간신히 제다이로 키워진거고 그런데다 변화무쌍한 콰이곤한테서 수련 받으면서 감정의 기복없는 그야말로 도인과 같은 제다이로서 성장하는 밑바탕이 된 사건들이 몇몇 있었음. 본인 성격도 그런데다 이제 갓 파다완 졸업한 쌩초보 기사였는데 아무리 콰이곤의 유언이었어도 아나킨같은 어려운 케이스를 바로 파다완으로 받아서는 안되는 거였음ㅇㅇ 가뜩이나 쌩초보 기사로서 어리둥절한데다 파다완까지 덜컥 맡으니 오비완 입장에선 가장 정석적인 제다이 가르침을 따르면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는게 무리도 아니었을 거임. 이건 ㄹㅇ 제다이 평의회의 실수임. 아나킨같은 특이 케이스는 엄청난 수의 제자를 길러낸 요다 정도 되는 마스터가 맡아서 수련시켰어야 했음.
[Code: fc0b]
2017.01.12 (23:07:28) 신고
ㅇㅇ
요다도 내 기준에서는 매우 에러;;; 두쿠백작을 기른게 요다인지라 ㅠㅠ 걍 제다이는 글렀음 안됐을 거야 ㅠㅠㅠ
[Code: 9fdb]
2017.01.12 (23:15:21) 신고
ㅇㅇ
모바일
콰이곤이 마스터였으면 그래도 아나킨이 좀 희망이 있었을거 같은데 광광ㅠㅠㅠㅠㅠㅠ
[Code: bee1]
2017.01.13 (10:08:00) 신고
ㅇㅇ
모바일
ㄴㄱㄴ나붕도 그런생각했음 실제 에피1보면 둘이 잘맞는게 보여서 더 그랬으
[Code: 6681]
2017.01.12 (23:29:04) 신고
ㅇㅇ
모바일
파드메 잃고 나서야 다스베이더라니.. 광광 우럭따
[Code: 6ef8]
2017.01.12 (23:35:44) 신고
ㅇㅇ
ㅇㄹㄱㅇㅍㅍㅍ 아버님도 오비완도 다 그냥 짠내 ㅠㅠㅠㅠ
[Code: 01c0]
2017.01.13 (10:01:53) 신고
ㅇㅇ
모바일
ㅇㄱㄹㅇ...... 아버님 파드메와 천년만년 행쇼하세오 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fb97]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23]
돋긔
06-03 245670 2204
421354 저기... 게통아 너 일 안할거야...? 모바일 ㅇㅇ 01-18 19 1
421353 잭프랭 섹스할때 침대뿌실거같지 않냐 모바일 [3] ㅇㅇ 01-18 130 18
421352 웨인드류로 베일왕국에 볼모로 잡혀온, 옆나라 왕자 애기드류가 보고싶다. 모바일 [2] ㅇㅇ 01-18 71 18
421351 ㅃ갤에 하루 접속시간 뜨면 존나 웃기겠다 [14] ㅇㅇ 01-18 274 5
421350 [여러번 신고당하여 차단된 글 입니다] 모바일 ㅇㅇ 01-18 1  
421349 너네 몬스터 주식회사 16년 된 영화인 거 알았냐 모바일 [4] ㅇㅇ 01-18 84  
421348 별전쟁 루카스 안목 대단하다 ㅇㅇ 01-18 29 9
421347 짤 하나로 자칭 어리비들 머리채 잡아준다 모바일 [1] ㅇㅇ 01-18 85 5
421346 ㅅㅍ반제 두탑에서 레골라스 멐우드 일진시절 성깔 나옴ㅋㅋㅋ 모바일 [2] ㅇㅇ 01-18 81 1
421345 잣들아 김파인 이짤 어디서나온거냐ㅠㅠㅠㅠ 모바일 [5] ㅇㅇ 01-18 44  
421344 아 세상에 어느 누가 채너루 에이를 보나 했는데 모바일 ㅇㅇ 01-18 26  
421343 ㅃ 오랜만에 요오리할건데 저녁 메뉴 추천해줘라 모바일 [2] ㅇㅇ 01-18 14  
421342 ㅃ 허미 라2언 이거 존나 음1탕하네 모바일 [6] ㅇㅇ 01-18 146 2
421341 영화관에서 스시먹으면 민폐냐 모바일 [41] ㅇㅇ 01-18 363  
421340 별전쟁파는 붕들이 아버님아버님하니까 좋다 모바일 [3] ㅇㅇ 01-18 42  
421339 회계사과 스틸북 사서 존나 기쁨이다 모바일 [2] ㅇㅇ 01-18 28  
421338 ㅃㅅㅌㅁㅇ 나붕이 모지리캐 좋아하는 거 아는 모바일 [1] ㅇㅇ 01-18 29  
421337 고슬놀즈로 락큰롤스타 고슬링이랑 고슬맘 놀즈 보고 싶다 모바일 ㅇㅇ 01-18 17 4
421336 ㅃ인데 씨지발 예매할때 포인트쓰면 두배로 할인되더라 모바일 [8] ㅇㅇ 01-18 104  
421335 ㅈㄱㅁㅇ 맹인 로man스 영화중에 이런거 있긴한데 모바일 [8] ㅇㅇ 01-18 144 5
421334 ㅃ나붕 궁금한게 입국거부당하면 모바일 [6] ㅇㅇ 01-18 149  
421333 ㅈㅁㅁㅇ 짹잘알 붕들아 질문 모바일 [4] ㅇㅇ 01-18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