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IMG_20130502_172100.jpg IMG_20140416_135009.jpg IMG_20140416_135037.jpg IMG_20140416_135050.jpg



봤는데 여전히 대조녜


곰국상자에 잠들어있는 것들 꺼내서 왁스 녹여서 찍는 게 졸라 귀찮다......

텅장인데 양도해야 하나 싶다가도 있다는 사실만으로 배가 불러서 오늘도 망설이다 걍 안고 가는 하루...ㅠㅠㅠ



2017.01.12 (18:49:24) 신고
ㅇㅇ
모바일
천일염에 양도해(짝)양도해(짝) 스타플릿 대기탄다
[Code: 60c2]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82]
돋긔
06-03 258400 2239
458549 ㅅㅍ 모아나 타마토아 새기 존나 무섭 모바일 [5] ㅇㅇ 01-24 45 2
458548 ㄱㄱㅇㄱㅁㅇ 거기섯따도 먹고 킹오브스토킹도 먹었는데 모바일 [1] ㅇㅇ 01-24 19  
458547 꿈꿨는데 매즈 나왔다 모바일 [1] ㅇㅇ 01-24 17 1
458546 에드시런 노래 진짜좋네 모바일 ㅇㅇ 01-24 9  
458545 근데 양웹이라 하면 다들 어디 말하는거임? [4] ㅇㅇ 01-24 80  
458544 빵모자 쓴 빵발.jpg 모바일 [6] ㅇㅇ 01-24 44 7
458543 여행ㅉㅌㅁㅇ)여기 라푼1젤 연꽃축제같지않음?? 모바일 [2] ㅇㅇ 01-24 68 1
458542 토미너붕붕으로 가짜아내 너붕붕 ㅇㅇ 01-24 15 1
458541 빵발 조온나 잘생겼다 심장에 해로운 잘생김이야 모바일 [5] ㅇㅇ 01-24 53 11
458540 재작년에 센치행 재개봉한거 알고있었냐 모바일 [5] ㅇㅇ 01-24 60  
458539 엑스엑스 a violent noise에서 로미 목소리 나올때 밴 모바일 ㅇㅇ 01-24 6  
458538 혹시 설거지 잘 안 헹구면 말이야 모바일 [2] ㅇㅇ 01-24 54  
458537 느그 형 물 많더라 모바일 [1] ㅇㅇ 01-24 41 1
458536 ㅈㅁㅁㅇ 설에 배우자한테 전 부치는 거 시키면 싫어하는 거 당연하지않냐 모바일 [4] ㅇㅇ 01-24 151  
458535 푸키몬..나붕의...서식지.....허허벌판이다... 모바일 [3] ㅇㅇ 01-24 132 3
458534 ㅃ 꼬북2vs파이즈리 누가더귀엽냐 모바일 [3] ㅇㅇ 01-24 43  
458533 동네에 이브이가 있ㄷㅏ 모바일 [2] ㅇㅇ 01-24 38 2
458532 어트붕인데 컵라면 먹어도 되냐 먹어도 될까 쌀국수 컵라면인데 [2] ㅇㅇ 01-24 31  
458531 푸키몬 주금어트 앱이냐 모바일 [1] ㅇㅇ 01-24 22  
458530 ㄱㄴㅈㄱㅁㅇ 쉬펄 나붕 ㄱㄴ겜 시작한다 모바일 ㅇㅇ 01-24 21  
458529 비고 팬한테 둘러쌓인거 졸커ㅋㅋㅋ 모바일 ㅇㅇ 01-24 44 3
458528 ㅃ ㄱㄷ 처음 봤는데 충격 모바일 [4] ㅇㅇ 01-24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