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몸에 멜라닌 색소 많아서 색소침착 잘되는 사람들은 피부에 쓰는 살색 종이테이프(흰색도 있긴 함)에 알러지인 경우가 많대..
어케 알았냐면 점뺐다가 테이프 때문에 가려워서 긁어가지고 색소침착을 얻으면서 피부과에서 들은 얘기임 ㅅㅂ ㅠㅠ
존나 가렵다 붙이지마..
나붕경우 손바닥 같은데는 괜찮은데 발등 손등 목 이런데는 백퍼 가렵더라 ㅋㅋ 알러지인줄도 몰랏네 ㅠㅠ

2017.01.12 (04:57:11) 신고
ㅇㅇ
모바일
오옹 신기
[Code: 6fc4]
2017.01.12 (04:58:32) 신고
ㅇㅇ
모바일
555 그런 알러지도 있구나
[Code: 916d]
2017.01.12 (09:56:40) 신고
ㅇㅇ
모바일
헐 나 그럼 손목 같은곳 얇은피부에 붙이면 존나 가려움 그거 혹시 의료용테이프에도 해당됨?? 링거 맞을때 바늘 고정하는 테이프 같은거,?
[Code: 9445]
2017.01.12 (13:59:40) 신고
ㅇㅇ
모바일
응 그거 맞아 !
[Code: 0c94]
2017.01.12 (14:02:13) 신고
ㅇㅇ
모바일
헐 코맙 알러지였구나ㅠㅠ
[Code: 5c9b]
저장
Notice 초성퀴즈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122]
돋긔
02-24 12879 353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79]
돋긔
06-03 333410 2408
669060 야 이거 존나 아레스산티노각 아니냐 모바일 ㅇㅇ 22:31 10  
669059 분부니 어리 꾸며줄 붕붕 괌~~~~ 모바일 ㅇㅇ 22:31 23  
669058 커크스코티로 썸타는? 삽질하는? 급식들은 안 보고싶냐 모바일 ㅇㅇ 22:31 13 1
669057 듄1에 머1탄올 노출사고 실명된ㅍ1해자들 나오는데 모바일 ㅇㅇ 22:30 65 1
669056 한니발 진짜 졸라 재밌다 모바일 [2] ㅇㅇ 22:30 24  
669055 ㅃ 붕붕이들 이리와봐 리어폰 추천해조우! 모바일 [2] ㅇㅇ 22:30 34  
669054 잔다시발 모바일 [2] ㅇㅇ 22:30 17  
669053 존윅 많이 잔인하냐..? 모바일 [6] ㅇㅇ 22:30 27  
669052 핵소고지 28일에 거의 다 내리나보네? 모바일 [3] ㅇㅇ 22:30 38  
669051 ㅅㅍㄴㄴ콩해골섬 봤다! 모바일 [2] ㅇㅇ 22:30 36 1
669050 어떻게 시사회 당첨이 단한번도 안되냐 ㅅㅂ 모바일 ㅇㅇ 22:30 7  
669049 라이프 이거 배우진만 보면 존잼에 작품성도 있어야 할 것 같은데 ㅇㅇ 22:30 32  
669048 영화관에 애미손길 감튀 사가면 민폐겠지.. 모바일 [4] ㅇㅇ 22:29 156  
669047 마법1소녀 망가18 모바일 [4] ㅇㅇ 22:29 301 22
669046 아론 손이 어디가있는거냐 모바일 [2] ㅇㅇ 22:29 14  
669045 조존조 백스테이지? 같은 이거 뱌8인가 모바일 [7] ㅇㅇ 22:29 209 21
669044 ###어른의거기 가격박제### ㅇㅇ 22:29 36 2
669043 ㅈㅁㅁㅇ 23아이덴tt 마지막에 모바일 [4] ㅇㅇ 22:29 41  
669042 ㅅㅍ 존윅 리로드 지하철씬 존나 미친 거 같음 모바일 [3] ㅇㅇ 22:28 46 2
669041 센곧너랑 윾행가는 공통점 1도 없는데 왜 그 리듬이 잘어울리지 모바일 [3] ㅇㅇ 22:28 36  
669040 오스카 존조 몇부에나오냐ㅠㅠㅠㅠ 모바일 [2] ㅇㅇ 22:28 50  
669039 존윅에서 아레스가 산티노한테 00한 이유 진지하게 생각해봄 모바일 [2] ㅇㅇ 22:28 40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