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아침 저녁으로 물 주는데 물 채울때는 허겁지겁 오면서 정작 물은 입만 대고 말길래 알아서 먹겠거니 하고 냅뒀거든

근데 누가 괭이들도 이가 시리다고 그하길래 따뜻한 물 섞어서 미지근하게 섞어줬더니 존나 잘 마심

이제 물 끓여서 섞어주긴 하는데 진짜 별짓 다한다 싶음ㅋㅋㅋㅋㅋㅠㅠㅠ


2017.01.12 (18:45:39) 신고
ㅇㅇ
모바일
차카네
[Code: 009d]
2017.01.12 (18:46:04) 신고
ㅇㅇ
모바일
커여워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43a0]
2017.01.12 (18:46:57) 신고
ㅇㅇ
모바일
ㅇㅇ보온병에 물 가져감
[Code: c41b]
2017.01.12 (18:47:48) 신고
ㅇㅇ
찬거 진짜 시러함 ㅋㅋㅋㅋ
[Code: c584]
2017.01.12 (18:50:28) 신고
ㅇㅇ
ㅇㄱㄹㅇ 집에서도 미지근하게 드려야 한다ㅋㅋㅋ
[Code: cd98]
저장
Notice 초성퀴즈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121]
돋긔
02-24 12167 350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78]
돋긔
06-03 332665 2406
666164 비고가 상을 받으면 하는 일..jpg 모바일 [7] ㅇㅇ 14:57 1099 72
666163 오스카 회원들이 작품보지도않고 투표하는것부터 ㅂㅅ같았는데 모바일 [2] ㅇㅇ 14:57 73 2
666162 나 밤비는 이 장면 코끝이 찡했다 모바일 [3] ㅇㅇ 14:57 148 20
666161 게통 백스테이지 뉴짤이게! 모바일 [2] ㅇㅇ 14:57 68 14
666160 아 안톤... 모바일 ㅇㅇ 14:57 25  
666159 에이미는 야행성 동물이랑 어라2벌 표가 갈린 거야? 모바일 [6] ㅇㅇ 14:57 113 1
666158 국뽕 1도 없는데 진짜 이번 오스카는 펄럭시상식 보다 못했다 모바일 ㅇㅇ 14:57 23  
666157 서양잔치때문에 햎 개판난거 뭔가 웃김ㅋㅋㅋㅋ 모바일 ㅇㅇ 14:57 45  
666156 근데 라라랜드도 첨개봉당시 오스카스타일 아니라하지않았음? [3] ㅇㅇ 14:57 85  
666155 엠마돌 인스타 난리났넴.... 모바일 [15] ㅇㅇ 14:57 432  
666154 Nuts 모바일 [3] ㅇㅇ 14:57 74 4
666153 개인적으론 라라땅 평잼이상으로 봤는데 지금은 모바일 ㅇㅇ 14:57 26  
666152 여러붕은 현재 가장 해연갤 같은 해연갤을 보고계십니다 모바일 ㅇㅇ 14:57 24  
666151 ㅅㅂ 스트리밍 벌래 쓰는데 벚꽃끝 듣다 신나서 봄옷입고 나와ㅛ더니 모바일 [1] ㅇㅇ 14:57 25 1
666150 라라땅 가만히 냅뒀어도 개쩌는 영환데 왜 자꾸 주위에서 병신짓을 하지 모바일 [1] ㅇㅇ 14:57 71 1
666149 붕들이 봤던 작품중에 가장 쩔었던 연기가 뭐냐 ㅇㅇ 14:57 18  
666148 문라이트 작품상 탄거 진짜 기념적인 일인데 혼란에 다묻힌듯ㅋㅋㅋㅋ 모바일 ㅇㅇ 14:57 29  
666147 존조 트윗 진짜 존낰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ㅌㅌㅌㅌ 모바일 ㅇㅇ 14:57 42  
666146 문라이트는 흑인 동성애 영화아닌가 모바일 [7] ㅇㅇ 14:57 259  
666145 아시발 한순간에 서양대종상 됐어 오스카 모바일 ㅇㅇ 14:57 18 1
666144 존조 짹을 보니까 캐해 마이웨이 짤이 생각나서 줍줍해왔다 모바일 [3] ㅇㅇ 14:57 598 56
666143 오스카는 불판 달릴때부터 취좆의 장이라 마음비우는게 편함 모바일 ㅇㅇ 14:57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