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0fb2e376b742bd424e2051e6f55f4391.gif

b7c47b27dcddadd3c0a44150306d8660.gif

내머리못잃어가 여기서나왔나? 감독님이 머리카락줍지마라는거에서빵터졌는데

2017.01.12 (19:10:13) 신고
ㅇㅇ
모바일
ㅇㅇ트레감독님 다노박 에즈라줍지마 에즈라그거 쓰레기통에버려
[Code: 73f0]
저장
Notice 초성퀴즈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121]
돋긔
02-24 12166 350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78]
돋긔
06-03 332660 2406
666164 국뽕 1도 없는데 진짜 이번 오스카는 펄럭시상식 보다 못했다 모바일 ㅇㅇ 14:57 23  
666163 서양잔치때문에 햎 개판난거 뭔가 웃김ㅋㅋㅋㅋ 모바일 ㅇㅇ 14:57 45  
666162 근데 라라랜드도 첨개봉당시 오스카스타일 아니라하지않았음? [3] ㅇㅇ 14:57 84  
666161 엠마돌 인스타 난리났넴.... 모바일 [15] ㅇㅇ 14:57 431  
666160 Nuts 모바일 [3] ㅇㅇ 14:57 74 4
666159 개인적으론 라라땅 평잼이상으로 봤는데 지금은 모바일 ㅇㅇ 14:57 26  
666158 여러붕은 현재 가장 해연갤 같은 해연갤을 보고계십니다 모바일 ㅇㅇ 14:57 24  
666157 ㅅㅂ 스트리밍 벌래 쓰는데 벚꽃끝 듣다 신나서 봄옷입고 나와ㅛ더니 모바일 [1] ㅇㅇ 14:57 25 1
666156 라라땅 가만히 냅뒀어도 개쩌는 영환데 왜 자꾸 주위에서 병신짓을 하지 모바일 [1] ㅇㅇ 14:57 71 1
666155 붕들이 봤던 작품중에 가장 쩔었던 연기가 뭐냐 ㅇㅇ 14:57 18  
666154 문라이트 작품상 탄거 진짜 기념적인 일인데 혼란에 다묻힌듯ㅋㅋㅋㅋ 모바일 ㅇㅇ 14:57 29  
666153 존조 트윗 진짜 존낰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ㅌㅌㅌㅌ 모바일 ㅇㅇ 14:57 42  
666152 문라이트는 흑인 동성애 영화아닌가 모바일 [7] ㅇㅇ 14:57 259  
666151 아시발 한순간에 서양대종상 됐어 오스카 모바일 ㅇㅇ 14:57 18 1
666150 존조 짹을 보니까 캐해 마이웨이 짤이 생각나서 줍줍해왔다 모바일 [3] ㅇㅇ 14:57 595 56
666149 오스카는 불판 달릴때부터 취좆의 장이라 마음비우는게 편함 모바일 ㅇㅇ 14:57 17  
666148 오스카 작품상글 쭉 보다가 이해안되는게 하나 있는데 모바일 [1] ㅇㅇ 14:57 47  
666147 오스카햎에 콜린본딩알파 지나갑니다 모바일 [2] ㅇㅇ 14:57 20  
666146 엠마돌 좋은데 상탄건 며용 모바일 ㅇㅇ 14:57 12  
666145 그니까 워렌비티가 엠마돌 이름 적힌게 이상해서 모바일 [4] ㅇㅇ 14:57 196  
666144 [여러번 신고당하여 차단된 글 입니다] 모바일 ㅇㅇ 14:57 1  
666143 오 존조 시상할때 옆에 여자분 레슬리 맨이네 ㅇㅇ 14:57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