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Darth_Vader_and_Emperor_Palpatine.png

23b63228d2a2c5e58d996509cbcc6fb4.gif

얼굴을 엄청 공들여서 회복시켜놓고 밤낮으로 롤링시키는거 보고싶다. 황제는 교양 변태라서 직접 자기손으로 하지는 않고 고문드로이드들한테 맡기고 과늠하면서 즐거워할듯
더욱더 변태같은게 호흡기 손상된거에는 좆도 신경 안써놔가지고 가면 벗으면 숨쉬기 힘든거임
숨쉬기 힘든데다 고문까지 가해지니까 입벌린 상태로 침을 질질 흘리고 생리적 눈물도 줄줄흐르겠지 그러다 기절하겠다 싶을때 박타탱크에 고장난 장난감 버리듯 풍덩 던지고 홀홀홀 웃으면서 볼일보러 가는거임
2017.01.12 (22:36:41) 신고
ㅇㅇ
모바일
시바 쌋다 존나꼴려 ㅌㅌㅌ
[Code: dbb0]
2017.01.12 (22:37:11) 신고
ㅇㅇ
모바일
오 맙소사 황제는 저러고도 남았을거야...ㅠㅠ
[Code: 8ce7]
2017.01.12 (22:37:26) 신고
ㅇㅇ
모바일
센세 화이팅!!! 어나더!!!!
[Code: 8ce7]
2017.01.12 (22:54:35) 신고
ㅇㅇ
모바일
ㅜㅜㅜㅜㅜ존꼴
[Code: 5ddf]
2017.01.12 (23:38:24) 신고
ㅇㅇ
모바일
카 황제꼴잘알 센세 압나더
[Code: 60c2]
2017.01.12 (23:59:55) 신고
ㅇㅇ
모바일
압나더요 센세
[Code: f839]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79]
돋긔
06-03 257361 2237
455374 분부니 거울 보면 ㄹㅇ화나 모바일 [4] ㅇㅇ 01-24 65  
455373 붕붕이들아 그늒김알아?2 모바일 [1] ㅇㅇ 01-24 35 2
455372 우울할땐 잘생긴거 보는게 최고임 ㅉㅌ 모바일 [1] ㅇㅇ 01-24 36 2
455371 근데 대체 왜 이런건지 모르겠지만 좌우간 모바일 [2] ㅇㅇ 01-24 45  
455370 ㅃ 택1배 송1장만 올려놓는건 씨발 모바일 [7] ㅇㅇ 01-24 112 2
455369 ㅃ 구라파 두나라만 가려는데 하나는 불란서이다 모바일 [5] ㅇㅇ 01-24 55  
455368 뱌8이지만 콜퍼도 여성의 날 행진 참여했구나 모바일 ㅇㅇ 01-24 34 4
455367 나붕 교주님 취향 은근 소나무인듯 모바일 ㅇㅇ 01-24 20 2
455366 코믹스 잘알붕있니 덷풀vs케이블이랑 덷풀vol1 모바일 ㅇㅇ 01-24 11  
455365 크레릴리그레 크레덴스 해감해주는 릴리 5 모바일 ㅇㅇ 01-24 10  
455364 몽유병있는 붕들 있어? 모바일 [3] ㅇㅇ 01-24 82  
455363 버트 매클린 씨가 내 아내인데.... ㅇㅇ 01-24 8  
455362 6시야 모바일 ㅇㅇ 01-24 17  
455361 ㅃ뷔뷔꼬우 킹교자 그라탕 먹어본 붕 있음 잠깐 드루와봐 모바일 [5] ㅇㅇ 01-24 80  
455360 ㅃㅅㅌㅁㅇ 하 시발 돈이 없는 상태에서 방 둘러보니까 한숨나옴 모바일 ㅇㅇ 01-24 60  
455359 ㅎㅉㅈㅇ ㅃ하게 특su분장 존나 쩌는것같음 모바일 ㅇㅇ 01-24 58 2
455358 본즈커크로 커크가 오해하다가 좆되는거 보고싶다 모바일 ㅇㅇ 01-24 29 9
455357 디상으로 모럴리스하게 미친놈인 상엽이랑 그에 휘둘리는 간디가 보고싶다 ㅇㅇ 01-24 27 2
455356 ㅃ여행 팁? 파리 가는 붕들한테 ㅊㅊ하는 두곳 모바일 [26] ㅇㅇ 01-24 395 22
455355 믿었던 사람한테서 빻은 모습 보이면 현타오는데 제일 심한건 모바일 [11] ㅇㅇ 01-24 190 1
455354 미세먼지팁이라는 단어 볼때마다 [1] ㅇㅇ 01-24 64  
455353 방금 존바랑 공민유 나이보고 식겁했음... 모바일 [4] ㅇㅇ 01-24 7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