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물론 센스있는 자막 써서 더 좋게 만드는 경우도 있고 걍 대화 그대로 쓰는게 예능 자막 담당 일은 아니겠지만...
근데 너무 오글거리는거 많아서 볼때 으아아아ㅏㅏㅏ악 하게ㅠ되는거는...차라리 저 자막이 없었으면 싶다ㅋㅋ
대신 뭔말하는지 그대로 써주는게 나는 더 좋음ㅠ
예능은 시끄럽거나 발음 잘 못 알아들어서 뭐 놓칠때 많아서ㅋㅋㅋ
롸정상 초기에는 좀 봤었는데 볼때 말하는거 다 자막 있으니 편하더라고
그건 뭐 출연진이 외국인이라 발음 잘 안 들릴까봐 그런거였고 말만 순서대로 오고가는 예능이라 그렇게 할수 있었겠지만
한국패널들만 나오는것도 자막 차라리 저렇게 있으면 편하겠다 싶더라ㅋㅋㅋ
뭐 넘 번거로우니 실현될일은 없겠지만ㅋㅋㅋ
2017.01.12 (21:22:03) 신고
ㅇㅇ
모바일
ㅇㅇ 롸 자막 좋음 ㅋㅋ
[Code: b4e1]
저장
Notice 자주묻는 질문들 답변 모음 [229]
돋긔
01-25 4816 452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85]
돋긔
06-03 259364 2240
461803 내가 뭐가 먹고 싶은 걸까 모바일 [1] ㅇㅇ 01-25 20  
461802 내게남은 볼은 8개 필요한 경험치는 3100... 모바일 [3] ㅇㅇ 01-25 98  
461801 ㄱㄱㅇㄱㅁㅇ영업하니까 주마등 생각남 모바일 [2] ㅇㅇ 01-25 75 4
461800 뤼시앤머니 이거 광고 뭐냐 존나 빻았네 모바일 ㅇㅇ 01-25 49 1
461799 누가 포키몬 화장실에서 잘나온다더니 진짜네 모바일 [1] ㅇㅇ 01-25 68  
461798 누가 충전기 좀 꼽아줘 모바일 ㅇㅇ 01-25 8  
461797 ㅃ 저세상 추움이다 진짜 존나추워으 모바일 ㅇㅇ 01-25 9  
461796 건포도 왜 모카빵에 있으면 존맛인데 모바일 [2] ㅇㅇ 01-25 29  
461795 거미망가 중간중간 삭제된거임? 모바일 [1] ㅇㅇ 01-25 65  
461794 ㄱㄱㅇㄱㅁㅇ나밴비 천추의한인 ㅊㅈㅁㅎㄷ 모바일 [5] ㅇㅇ 01-25 113 2
461793 ㅃ하게 처음 입갤했을때가 생각나는군 모바일 [3] ㅇㅇ 01-25 93  
461792 해리피터 새벽까지 떡치고 늦잠자서 모바일 ㅇㅇ 01-25 25  
461791 너네 왜 내 교주님은 안좋아해조?빼액!!!! 모바일 [1] ㅇㅇ 01-25 36 3
461790 지금 오줌 마려운데 참는 붕? 모바일 [9] ㅇㅇ 01-25 90  
461789 센세가 어나더 가져왔을때 이런 기분이다 모바일 ㅇㅇ 01-25 45  
461788 ㄱㅇㅁㅇ 이ㅁ뷰라는 게임 아는 붕 있냐 모바일 [1] ㅇㅇ 01-25 80 1
461787 푸키몬 고라파덕 어떠냐 최애라 키우려는데 모바일 [7] ㅇㅇ 01-25 136  
461786 바지락들이 모두 자러간 오전3시32분 모바일 [13] ㅇㅇ 01-25 91  
461785 한니발 213까지 다 봄 모바일 [2] ㅇㅇ 01-25 49  
461784 전에 갤 ㄱㄴ에도 간 똥칠한 철학자 이름 아는 붕 있냐... [6] ㅇㅇ 01-25 224  
461783 나붕은 기억나는 영업이 그 주마등ㅋㅋㅋ 모바일 [16] ㅇㅇ 01-25 1455 52
461782 럼로우버키 프랭크소세즈 키스할때 이런느낌보고싶다 모바일 [2] ㅇㅇ 01-25 96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