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Screenshot_2017-01-12-03-52-20~2.jpg

Force_Priestesses.png

maxresdefault (6).jpg

휠스저널의 휠족의 샤먼들이라고 하더라 ㅋㅋㅋ
한동안 언급ㄴㄴ였다가 깨포 소설에도 잠깐 언급되고 거기에 적혀있는 말도 되게 의미심장한데다가 최근에 로그원에도 휠족의 사원과 수호자(치루트랑 베이즈가 수호자였음 ㅇㅇ)언급되서 슬슬 떡밥 푸는거 아니냐고 그러더라 ㅋㅋㅋ
그리고 스노크가 시스도 아니고 고대부터 있던 존재라고 떡밥 날린게 휠이랑 뭔가 맞아떨어져서 그럴듯한거 같음ㅋㅋㅋ
참고로 포스의 영이 되는 비법을 콰이곤진에게 알려준것도 얘네임
2017.01.12 (21:22:52) 신고
ㅇㅇ
모바일
허미!
[Code: e1ae]
2017.01.12 (21:25:03) 신고
ㅇㅇ
모바일
게다가 애초에 별전쟁 초기 설정중엔 휠족이 롱롱탐어고 갤럭시 파파어웨이~ 이런 나레이션으로 책읽어주듯이 진행되는거라했는데 진짜 휠족이면 ㅎㄷㄷㄷ
[Code: ab13]
2017.01.12 (21:27:40) 신고
ㅇㅇ
그러네. 그동안 꽁꽁 묶어두던 설정들이 최근들어 급격하게 풀리는 것이...
[Code: 791e]
2017.01.12 (21:27:54) 신고
ㅇㅇ
탁!
[Code: 4153]
저장
Notice 자주묻는 질문들 답변 모음 [229]
돋긔
01-25 4816 452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85]
돋긔
06-03 259364 2240
461803 ㄱㄱㅇㄱㅁㅇ영업하니까 주마등 생각남 모바일 [2] ㅇㅇ 01-25 75 4
461802 뤼시앤머니 이거 광고 뭐냐 존나 빻았네 모바일 ㅇㅇ 01-25 49 1
461801 누가 포키몬 화장실에서 잘나온다더니 진짜네 모바일 [1] ㅇㅇ 01-25 68  
461800 누가 충전기 좀 꼽아줘 모바일 ㅇㅇ 01-25 8  
461799 ㅃ 저세상 추움이다 진짜 존나추워으 모바일 ㅇㅇ 01-25 9  
461798 건포도 왜 모카빵에 있으면 존맛인데 모바일 [2] ㅇㅇ 01-25 29  
461797 거미망가 중간중간 삭제된거임? 모바일 [1] ㅇㅇ 01-25 65  
461796 ㄱㄱㅇㄱㅁㅇ나밴비 천추의한인 ㅊㅈㅁㅎㄷ 모바일 [5] ㅇㅇ 01-25 113 2
461795 ㅃ하게 처음 입갤했을때가 생각나는군 모바일 [3] ㅇㅇ 01-25 93  
461794 해리피터 새벽까지 떡치고 늦잠자서 모바일 ㅇㅇ 01-25 25  
461793 너네 왜 내 교주님은 안좋아해조?빼액!!!! 모바일 [1] ㅇㅇ 01-25 36 3
461792 지금 오줌 마려운데 참는 붕? 모바일 [9] ㅇㅇ 01-25 90  
461791 센세가 어나더 가져왔을때 이런 기분이다 모바일 ㅇㅇ 01-25 45  
461790 ㄱㅇㅁㅇ 이ㅁ뷰라는 게임 아는 붕 있냐 모바일 [1] ㅇㅇ 01-25 80 1
461789 푸키몬 고라파덕 어떠냐 최애라 키우려는데 모바일 [7] ㅇㅇ 01-25 136  
461788 바지락들이 모두 자러간 오전3시32분 모바일 [13] ㅇㅇ 01-25 91  
461787 한니발 213까지 다 봄 모바일 [2] ㅇㅇ 01-25 49  
461786 전에 갤 ㄱㄴ에도 간 똥칠한 철학자 이름 아는 붕 있냐... [6] ㅇㅇ 01-25 224  
461785 나붕은 기억나는 영업이 그 주마등ㅋㅋㅋ 모바일 [16] ㅇㅇ 01-25 1454 52
461784 럼로우버키 프랭크소세즈 키스할때 이런느낌보고싶다 모바일 [2] ㅇㅇ 01-25 96 19
461783 야 눈퀴답 알려줄테니까 받아적어라 ㅂㅅ들아 모바일 [18] ㅇㅇ 01-25 206 4
461782 ㄱㅇㅁㅇ 잘만든 펄럭국영화는 펄럭국 특유 요소가 존나 매력적이다 모바일 [4] ㅇㅇ 01-25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