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어그로들 존나 짜증나...
우리가 누구한테 피해를 끼쳤냐 교주님한테 성추행을 했냐 시발 음지에서 놀겠다는데 왜이리 온갖 어그로까 꼬이는지 시부럴

2013.12.12 (21:42:00) 신고
ㅇㅇ
모바일
사실 굳이 따지자면 디시발이 음지는 아니여...물밑 비밀사이트도 아니니까네;;;;;;;; 문제는 그냥 어그로 끄는 새끼들이 좆병신장애인거지 오죽이나 사는게 씹쓰레기면 저 짓을 하겠냐...
[Code: 85f7]
2013.12.13 (01:07:09) 신고
ㅇㅇ
모바일
디시발이 음지 아닌건 맞는데 해연 알페스나 이런면에서는 음지잖아 교주님이 직접 보지않는..그런뜻이었어ㅠㅠ뭐가 어찌됬든 시발ㅜ
[Code: 8aac]
저장
Notice 초성퀴즈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118]
돋긔
02-24 9497 334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73]
돋긔
06-03 330067 2403
270951 해포 자막 존나 대충대충인거냐 아님 모바일 ㅇㅇ 12-25 51  
270950 해포 1편은 언제봐도 해포 뽕 차게 만듬 ㅠㅠ 모바일 ㅇㅇ 12-25 30  
270949 ㅅㅍ일수도? 오랜만에 이유없이 엑아포 봤는데 모바일 [1] ㅇㅇ 12-25 32  
270948 글싸고싶은데 할말이 없으니 키미 소주 엪원 모바일 ㅇㅇ 12-25 17  
270947 커크본즈 감기와 포옹과 감기약 모바일 [12] ㅇㅇ 12-25 1076 131
270946 ㅃ하게 쌀국 맛집프로보면 음식종류가 다양하지않은것같다 모바일 [1] ㅇㅇ 12-25 106  
270945 ㅇㅎㅂ고슬사자 플비파 이 장면 삭제 안했으면 극장에서 살았을듯 [8] ㅇㅇ 12-25 2206 61
270944 ㅅㅌㅁㅇ여창조주가 나에대한 꿈을꿨다는데 [4] ㅇㅇ 12-25 137  
270943 메모장에서 이런거 발굴함 스팁버키 파인세즈 [7] ㅇㅇ 12-25 461 68
270942 ㅅㅍ 가끔 헤일시저 그 장면 보고싶어서 길가다가 씨익 웃는다 [5] ㅇㅇ 12-25 73  
270941 ㄱㅇㅁㅇ아씨발 고슬사자 이 ㄱㅇ 닮지 않았냐.... 모바일 [41] ㅇㅇ 12-25 4653 146
270940 뭔가 글을 쓰고 싶으니 조존조 최애짤이나 모바일 [2] ㅇㅇ 12-25 108 8
270939 ㅅㅌㅁㅇ n년을 그냥 어깨 뭉친거랑 목 뻐근한거 냅두고 살았는데 우울함의 [4] ㅇㅇ 12-25 263 7
270938 흠..레이첼 바이스 아무 이유없이 개년보내 줘 [25] ㅇㅇ 12-25 1431 104
270937 ㅅㅌㅁㅇ혈육이 있어서 존나 좋은점은 밤에 들어갈때 모바일 [6] ㅇㅇ 12-25 303 1
270936 에즈라너붕붕으로 브레이크 고장난 불도저 연하남 에즈라 [13] ㅇㅇ 12-25 3034 240
270935 고슬사자 짤털어본다44444 ㅇㅇ 12-25 112 1
270934 요즘 생방송 수준 봐라; 모바일 [12] ㅇㅇ 12-25 3973 82
270933 날이 날이니만큼 클스마스 니트입은 퀸토 보고가라 모바일 [2] ㅇㅇ 12-25 81 8
270932 헐 해연갤 로고 커여워 모바일 [1] ㅇㅇ 12-25 38  
270931 ㅃ 주제의식이 뚜렷한 영화 좋은 것 같다 모바일 [6] ㅇㅇ 12-25 131 1
270930 ㅈㅁㅁㅇ이영화 진짜 알고싶어서 복장터질 것 같다 ㅠㅠ 모바일 [6] ㅇㅇ 12-25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