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나는 순대

어렸을때 순대 비주얼 보고 존나 충공깽이라 그거 먹는 닝겐들도 충격이었음

저 징그러운 걸 맛있다고 쳐먹다니 돌았구만ㄷㄷㄷ했는데 어느 날 창조주의 혈육이 놀려서(?)+설탕 과다섭취로 기분이 하이한 상태로 순대먹기 도전함

그리고 신세계를 경험함

당면과 야채와 뭔지 모를 것들이 입안에서 쫄깃쫄깃하게 어울어지면서 존맛ㅠㅜ

혼자서 남은 순대 다 쳐먹고 더 달라했으나 없다고 하고......그 다음 날 근처 포장마차에서 순대사다가 흡입함

그 후로 고기 내장이나 겉보기에 살짝 무서운 건 크게 신경 안 쓰고 먹게 된 듯

근데 주변 얘기 들어보니까 선지, 천엽, 개불, 회 등등 다양한 음식들 못 먹다가 먹게 된 사람들 의외로 많은 것 같더라 신기
2017.01.12 (18:04:01) 신고
ㅇㅇ
고옵창
[Code: f71b]
2017.01.12 (18:04:03) 신고
ㅇㅇ
모바일
민트초코
[Code: 6440]
2017.01.12 (18:04:57) 신고
ㅇㅇ
모바일
아직까지 한번도 민초 안 먹었는데 괜춘함? 치약+초코맛 아님?
[Code: 1922]
2017.01.12 (18:05:20) 신고
ㅇㅇ
맞음
[Code: 5403]
2017.01.12 (18:05:59) 신고
ㅇㅇ
모바일
응 그럼 계속 안 먹어야겠다....
[Code: 1922]
2017.01.12 (18:04:29) 신고
ㅇㅇ
홍차
[Code: 5403]
2017.01.12 (18:04:45) 신고
ㅇㅇ
모바일
시바 너 때문에 존나 순대먹고싶어짐
[Code: 6d25]
2017.01.12 (18:04:45) 신고
ㅇㅇ
모바일
[Code: 800b]
2017.01.12 (18:05:04) 신고
ㅇㅇ
모바일
게장
[Code: ab5f]
2017.01.12 (18:05:31) 신고
ㅇㅇ
모바일
설탕 과다 섭취하면 안먹던거 시도할정도로 기분 조아짐?
[Code: 4568]
2017.01.12 (18:05:37) 신고
ㅇㅇ
모바일
양꼬치
[Code: 59da]
2017.01.12 (18:05:56) 신고
ㅇㅇ
모바일
핏짜
[Code: 173e]
2017.01.12 (18:06:00) 신고
ㅇㅇ
젓갈 쬰맛
[Code: 78b6]
2017.01.12 (18:07:28) 신고
ㅇㅇ
모바일
막창
[Code: f93e]
2017.01.12 (18:07:33) 신고
ㅇㅇ
모바일
돼지 껍데기
[Code: 99c8]
2017.01.12 (18:09:39) 신고
ㅇㅇ
모바일
육회 먹으러 가면 나오는 생간
[Code: ef53]
2017.01.12 (18:21:41) 신고
ㅇㅇ
미니약과...보기만 해도 니글거리길래 쳐다도 안봤는데 한번먹고나서부터는 한번에 10봉씩 놓고 한자리에서 까먹는다 됒됒
[Code: 20dc]
2017.01.12 (19:16:34) 신고
ㅇㅇ
모바일
아스파라거스
[Code: b429]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36]
돋긔
06-03 247666 2209
427096 스타킹 다 통으로 양도해버리면 이럴때 참 곤란함 모바일 ㅇㅇ 01-19 34  
427095 퍄퍄 딪으니 새 공주캐 씹조녜네ㅋㅋㅋ 모바일 [60] ㅇㅇ 01-19 3099 178
427094 커여운 좆링 ㅂㄱㅅㄷ 빝밴 [1] ㅇㅇ 01-19 21 4
427093 ㅅㅌㅁㅇ 소음공해는 흔했어도 냄새 공해는 처음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ㅇㅇ 01-19 164 2
427092 ㄱㄴㅈㄱ?ㅁㅇ 교정해서 트라이앵글?생긴붕있냐 모바일 [13] ㅇㅇ 01-19 132  
427091 당장텅장에서 십만원중반대 덕질물품을 살까말까 모바일 [3] ㅇㅇ 01-19 24  
427090 ㅈㅁㅁㅇ 붕붕이들아 혹시 이 미드 제목 아니.... 모바일 [4] ㅇㅇ 01-19 67  
427089 ㅃ 리갈패드 쓸때 뒷면도 쓰냐? 모바일 [4] ㅇㅇ 01-19 76  
427088 중국어는 왜 이렇게 듣기가 힘들지 모바일 [3] ㅇㅇ 01-19 60  
427087 반제두탑 보고왔는데 프로도 존나 오메가같음 모바일 [1] ㅇㅇ 01-19 36 2
427086 ㅅㅍ반제 두탑 재개봉에서 새롭게 치인 캐릭터 모바일 [12] ㅇㅇ 01-19 557 42
427085 ㅈㅊㅁㅇ햎질하다 밟는 하프기문 병크만해도 어마어마하넼ㅋㅋㅋ 모바일 ㅇㅇ 01-19 32  
427084 하냥 드래곤마운틴 롯시에 레고뱃팜 두가지 다 있다! 모바일 [4] ㅇㅇ 01-19 29  
427083 나붕은 해포 젊시리우스 빌슼으로 상상했음ㅋㅋㅋㅋ 모바일 [1] ㅇㅇ 01-19 76 4
427082 @@@@@@변태로스쿨 도움러 구인중@@@@@@@@@@@@ 모바일 ㅇㅇ 01-19 7  
427081 기껏 약속 있어서 꾸며 입고 나왔는데 약속 깨지니까 짜증난다 모바일 [3] ㅇㅇ 01-19 95 2
427080 폰으로 토렌/트 돌려도 폰에 이상무? 모바일 [1] ㅇㅇ 01-19 63  
427079 피임약광고 나만빡치냐? 모바일 [4] ㅇㅇ 01-19 110  
427078 ㅃㅅㅌㅁㅇ 오늘 존나 븅신같은 실수했다 ㅇㅇ 01-19 17  
427077 ㅈㅁㅁㅇ 이 영화 제목 아는 붕 [4] ㅇㅇ 01-19 98  
427076 창문 닫고있어도 미세먼지 침범 가능?? 모바일 ㅇㅇ 01-19 17  
427075 오늘 반제 투탑 봤는데 2차 일욜 vs 다음주 월욜이나 화욜 모바일 ㅇㅇ 01-19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