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요근래에 겁나 많이 나는데 이것도 자세가 흐트러져서 그런 건가? 옛날엔 안그랬는데...ㅠ
2017.01.12 (22:37:03) 신고
ㅇㅇ
나붕 병원갔다니 나중에 관절염걸린댔음...
[Code: c0a0]
2017.01.12 (22:37:36) 신고
ㅇㅇ
나붕은 어릴때부터 났다 뚝소리...ㅠㅠ지금도 매일남 높은데서 뛰어내리면 무릎아픔 계단 오르내릴때도 가끔 무릎아픔... 소리만 난다면 모르겠는데 좀 아프면 관절염올거야...
[Code: c0a0]
2017.01.12 (22:37:40) 신고
ㅇㅇ
모바일
허미...나 어째..
[Code: 39ee]
2017.01.12 (22:41:27) 신고
ㅇㅇ
모바일
관절 사이에 뼈끼리 부딫혀서 그런거..
[Code: fae8]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79]
돋긔
06-03 257433 2237
455532 블팬촬영이랑 인워랑 겹치니까 블팬은 인워따로 촬영하나? 모바일 ㅇㅇ 01-24 6  
455531 러69쉬 수안74웬후69아 써본붕들 있냐 후기 모바일 [1] ㅇㅇ 01-24 14 1
455530 돈 소박하게 백억만 있었으면 좋겠다 모바일 [3] ㅇㅇ 01-24 28  
455529 내가 왜 이렇게까지 헲을 하루종일 듣나 생각해봤거든 ㅇㅇ 01-24 21  
455528 ㅅㅍㅈㅇ에디릴리 보고 너무 울어서 머리아프다 [1] ㅇㅇ 01-24 15  
455527 아 넘 일찍일어났다 모아나 더빙 조조 보러갈까... 모바일 [2] ㅇㅇ 01-24 20  
455526 뱌8 윌렘 다포 오리엔트 특급 살인사건 리메이크작에 합류했구나 ㅇㅇ 01-24 9 1
455525 졔스 스눕히 우유 진짜 맛없다 모바일 [1] ㅇㅇ 01-24 11  
455524 ㅃ 꿈꿨는데 빵올나 가는 꿈이었다... ㅇㅅㅍ? [1] ㅇㅇ 01-24 14 1
455523 조조영화취소했따 모바일 [2] ㅇㅇ 01-24 24  
455522 돌란 좋아하는 배우가 데인이,세즈,가스파르 모바일 [7] ㅇㅇ 01-24 50 1
455521 랜덤짤털 모바일 [3] ㅇㅇ 01-24 28  
455520 ㅋㅋㅋㅋㅋㅋㅋㅋ멍청한 별비들 왜 라스트 제다이인지 모르냐 모바일 ㅇㅇ 01-24 16  
455519 올해 에미 호스트 스티븐 콜버트네 모바일 [1] ㅇㅇ 01-24 19 3
455518 에디야 내한해 모바일 [1] ㅇㅇ 01-24 15  
455517 칼빵이들은 뭔 해뜨기 직전에만 나타났다 사라지냐 모바일 [5] ㅇㅇ 01-24 29 4
455516 ㅁㅅ 백업용으로 쓰려는데 포1스1타1입하고 차이야기 중에 어디쓰지 모바일 [2] ㅇㅇ 01-24 46  
455515 어벤 인워 촬영시작했다 모바일 [7] ㅇㅇ 01-24 201 23
455514 근데 신기한게 아시아에서 일하는 외국인들 그나라말 못해도되더라 모바일 ㅇㅇ 01-24 56  
455513 오 해밀옹 아들사진 처음봄 모바일 ㅇㅇ 01-24 34 6
455512 ㅃ너붕붕이들 화장하는데 얼마나걸리냐 모바일 [12] ㅇㅇ 01-24 127  
455511 양놈들이 식빵 뭐라고 하는지 궁금했는데 모바일 [9] ㅇㅇ 01-24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