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view 2533
2017.01.12 21:40
로그원 크루들이 스카리프 탈출하고 아버님한테 끔살당하는 거 일수도 있었다던데 그거였음 진짜 멘탈다 나갔을듯...
별전쟁
2017.01.12 (22:35:54) 신고
ㅇㅇ
모바일
아버지 처음으로 미워했을듯...
[Code: ca02]
2017.01.12 (22:37:11) 신고
ㅇㅇ
모바일
바껴서 다행인거같음.. 스타워즈전작들은 우주전쟁인데 스카이워커 중심에 치우쳤는데, 로그원은 그 이면의 숨겨진 인물들 조명하고, 평범한 사람들이 거대한 제국을 저지하는 과정을 그린건데, 끔살엔딩이었음 그런 의미가 퇴색됐을거같음. 물론 그 엔딩이어도 열광했을거같긴 하지만, 열기 식을때까진 또 작은 인물하나하나가 조명받긴 힘들었을거같음.
[Code: 7b54]
2017.01.12 (22:48:50) 신고
ㅇㅇ
모바일
미친 존나 무섭고 너무한데 흥미은 생긴다.. 근데 영화적 완성도는 지금이 훨 좋은듯
[Code: c2ef]
2017.01.12 (22:56:05) 신고
ㅇㅇ
허미..나는 지금도 멘붕이었는데 이랬으면 역대급 멘붕에 존나 무서웠을 듯..근데 보고싶긴 하다
[Code: 58b8]
2017.01.12 (23:25:42) 신고
ㅇㅇ
허미쉬펄..... 존나 보고싶긴 한데 실제 결말은 아니어서 정말 다행이다... 막 부가영상 같은거면 무릎 꿇고 봤을 텐데 실제 결말이면 빡쳐서 울었을 듯ㅠㅠㅠㅠㅠㅠ
[Code: bbca]
2017.01.13 (00:17:11) 신고
ㅇㅇ
모바일
와나 이결말이었으면 감독 찾아갔다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도해도 너무하네 정말
[Code: 461f]
2017.01.13 (00:21:29) 신고
ㅇㅇ
헐.. 완전 이거 보고 싶다 멘탈 제대로 갈렸을듯ㅠㅠ지금 결말도 존좋이니까 이건 그냥 또다른 결말 해서 보고싶다
[Code: fe07]
2017.01.13 (01:04:19) 신고
ㅇㅇ
모바일
와 미친 개무서우ㅓ
[Code: dc27]
저장
Notice [겁나빠른꿀벌 프로젝트] 적용되었습니다. [203]
돋긔
01-20 8554 833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58]
돋긔
06-03 251866 2225
80382 기홍이 짜킹 광고짤 현실혈육같아서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 [12] ㅇㅇ 01-21 595 45
80381 아트9 벼룩마켓 빡쳤던 점 정리 모바일 [14] ㅇㅇ 01-21 867 67
80380 방탕와꾸 삼형제는 모두 연애중이다. 여자친구는 그들과 헤어지고 싶어한다. [11] ㅇㅇ 01-21 543 81
80379 오늘 플리마켓에 ㄹㅇ 몇십만원 어치 사가는 사람있었나 봄 모바일 [6] ㅇㅇ 01-21 318 10
80378 사과 서운해하는거 씁쓸한데 커여워ㅋㅋㅋ 모바일 [4] ㅇㅇ 01-21 168 18
80377 킬리언 이 안경쓴거 개좋다 모바일 [7] ㅇㅇ 01-21 199 22
80376 ???:넌 꼭 내가 죽을 때가 돼야 오더라 모바일 [3] ㅇㅇ 01-21 499 46
80375 ㅇㅎㅂ나붕 여교주 개년구경시켜줘ㅠㅠㅠ 모바일 [4] ㅇㅇ 01-21 418 42
80374 햎에 남은 버플비 나 혼자 아닌거 다 알고있다... 모바일 [5] ㅇㅇ 01-21 182 27
80373 놀즈고슬로 놀즈가 댕댕이수인인거 보고싶다 모바일 [2] ㅇㅇ 01-21 47 11
80372 앝9 플리마켓 월욜에 국세청에 문의할 붕들 위해서 참고자료 [26] ㅇㅇ 01-21 1766 148
80371 [허벌라2프/디톡스]에즈라콜린으로 지랄쌈바커플 ㅂㄱㅅㄷ 모바일 [4] ㅇㅇ 01-21 123 22
80370 간디 이짤 존나 패시 혈육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4] ㅇㅇ 01-21 943 77
80369 ㅃ 9글에서 센세들 ㅁㅅ검색하다가 뻘하게 족터짐 모바일 [20] ㅇㅇ 01-21 1503 82
80368 ㅅㅌㅁㅇ 감ㅂr스 만들어봄 [13] ㅇㅇ 01-21 2044 52
80367 ?? 다이애나랑 마가리타랑 만났네ㅋㅋㅋ 모바일 [31] ㅇㅇ 01-21 1306 83
80366 패시이짤 너무 ㄱ커엽지않냐 모바일 [17] ㅇㅇ 01-21 863 67
80365 [허벌라2프/레몬] 에즈라콜린으로 셔1퍼드수인 에즈라와 슈na우저수인 콜 모바일 [4] ㅇㅇ 01-21 154 32
80364 와...빵발... 모바일 [11] ㅇㅇ 01-21 441 38
80363 진심 반제 아라곤 덷쎅 으른쎅씨미 오지지않냐 모바일 [2] ㅇㅇ 01-21 107 18
80362 스팁버키인데 스팁이 샘이랑 버키가 서로 좋아한다고 착각하는 거 보고싶다 모바일 [6] ㅇㅇ 01-21 170 32
80361 ㅉㅍ)회계사과 쪽국 개봉이라 소개만화 모바일 [8] ㅇㅇ 01-21 831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