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나붕 요즘 갑자기 불붙어서 이북 삐에루 엄청 지르고 있는데
인생존잼 이북 발견하고나서 자꾸 추천하게됨ㅋㅋㅋㅋㅋㅋㅋ 삐에루 색창에도 괜히 들어가보고
이북 발행에 비용이 얼마 안드니까 솔직히 별로인 책들도 많고 그래서 한 다섯권 사면 그중에 두세권 정도 건지는? 그런 느낌이라서 그런가
하나 발견하고 나니까 막 추천해주고 싶음
근데 생각해보면 원래도 좀 그런 경향이 있는듯
마음에 드는 거 사면 주변에 막 떠벌리고 다니고ㅠㅠ

2017.01.12 (19:17:01) 신고
ㅇㅇ
모바일
ㄴㄱㄴ...근데시발 주변에 취향비슷한사람없어서 존나 ㅂㅁㄱ당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세상사람들에게 널리널리알리고싶단마랴 빼애애애ㅐ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0675]
2017.01.12 (19:19:37) 신고
ㅇㅇ
모바일
어디서 결제하냐
[Code: 4732]
2017.01.12 (19:21:19) 신고
ㅇㅇ
모바일
ㄹ1ㄷ1랑 북1큡으 북1큐1브는 리더기가 똥같아서 독점계약 풀릴때까지 도저히 못참겠을때만 봄
[Code: 6390]
2017.01.12 (22:58:56) 신고
ㅇㅇ
나붕도 요새 이북 삐에루 지르고 지르다가 결국 ㅈㅇㄹ에까지 눌러붙음...안 그래도 햎창인데 광광ㅠㅠㅠㅠㅠ존잼인 거 ㅊㅊ해조우...
[Code: ce0b]
2017.01.13 (03:54:55) 신고
ㅇㅇ
모바일
헉 린1테1제 아포칼립스랑 보2시1즌 스윗스팟 봐조우ㅠㅠㅠㅠㅠ ㅈㅇㄹ는 알림 엄청 설정해놨는데 작가들이 다 미국가셨나봄 ㄸㄹㄹ
[Code: 7e54]
저장
Notice 초성퀴즈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110]
돋긔
02-24 8229 318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70]
돋긔
06-03 329012 2402
380870 메탈리카 기타리스트의 쁘띠함을 보고가라 모바일 [2] ㅇㅇ 01-12 107 8
380869 ㄹㅇ 놀고비는 야행성이다 모바일 [2] ㅇㅇ 01-12 74  
380868 반사 모바일 [1] ㅇㅇ 01-12 30 1
380867 ㄴ에붸붸우배ㅔ애부ㅏ에ㅔㅔ 입으로 똥싼다! 모바일 ㅇㅇ 01-12 15 1
380866 ㅃ또 쓰레기샀다 모바일 [2] ㅇㅇ 01-12 127 3
380865 ㄴ너 내깔해라 모바일 [1] ㅇㅇ 01-12 22  
380864 폰용량 모자르는 붕들 미세먼지팁 모바일 [7] ㅇㅇ 01-12 220 6
380863 내아내 트윗 접더니 인스타 새로시작함ㅠㅠㅜㅠㅠ 모바일 [3] ㅇㅇ 01-12 198 5
380862 ㄴ좆됐다 모바일 ㅇㅇ 01-12 21  
Selected ㅃ 좋아하는 거 ㅊㅊ못하면 죽는 병 걸린 붕 있냐.. 모바일 [5] ㅇㅇ 01-12 126  
380860 공부할때 한번에 하나밖에 못하겠음 ㅠㅠ 모바일 [5] ㅇㅇ 01-12 149  
380859 ㅅㅌㅁㅇ 5월 능국여행 이정도면 선방한걸까 모바일 [10] ㅇㅇ 01-12 217  
380858 야근데 아버님은 ㅇㅇ가 ㅇㅇ인거 아냐 모바일 [2] ㅇㅇ 01-12 73  
380857 ㅃ하게 왕겜ㅇㅅㅍ? 브랜이랑 존눈이 이짤 존나 뽕차오르지않냐 모바일 [1] ㅇㅇ 01-12 107 5
380856 캐시 안벅지 오늘 첨 해봤는데 시펄 모바일 ㅇㅇ 01-12 49  
380855 알1리발 생리컵 S쓰는붕들 있쉬먀? 모바일 [2] ㅇㅇ 01-12 146  
380854 ㅈㅁㅁㅇ 호그와트 교복 공식 있어?? ㅇㅇ 01-12 38  
380853 초들이 다 뒤진 시각 모바일 [3] ㅇㅇ 01-12 64  
380852 매즈 내 교주 아닌데 자꾸 갤검하고 있다 [6] ㅇㅇ 01-12 115  
380851 ㅃ펄럭국 지역별 약속 장소래 ㅋㅋㅋ 공감?? 모바일 [159] ㅇㅇ 01-12 8133 210
380850 기름장어에게서 나는 근ㅏ임의 향기~ 모바일 [1] ㅇㅇ 01-12 43 3
380849 ㄴ마이웨이 모바일 ㅇㅇ 01-1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