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예를들어 한자랑 독일어랑 영어를 해야된다고 치면
이 세공부를 한번에 하는게 아니라 한자 쭉하고 목표달성 독일어 쭉하고 목표달성 영어 쭉하고 목표달성
대충 이런데
한번에 여러공부 같이 하는건 어케하냐
2017.01.12 (19:16:09) 신고
ㅇㅇ
ㄱㅊ 나붕처럼 여기 저기 널부러뜨리는 것보다 나아 ㅇㅇ ㄱㅊㄱㅊ
[Code: 5570]
2017.01.12 (19:16:11) 신고
ㅇㅇ
모바일
학창시절에 공부 어떻게했는지 생각해보셈
[Code: 1d51]
2017.01.12 (19:16:20) 신고
ㅇㅇ
언어쪽은 한번에 하나씩 하는게 낫지않냐 한자는 좀 예외적이지만
[Code: c509]
2017.01.12 (19:16:38) 신고
ㅇㅇ
모바일
조금씩 길게 하는 거겠지
[Code: 9aa5]
2017.01.12 (19:17:44) 신고
ㅇㅇ
모바일
잘 질려하는 성격이면 여러 공부를 할 수 밖에없음
[Code: b5e9]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282]
돋긔
06-03 258222 2238
386768 밴비새기들아 세인트 모텔이 내 아내인건 알고 갤질 중? 모바일 [1] ㅇㅇ 01-12 29  
386767 ㅅㅍㅈㅇ 대니쉬걸 이제 봤다 모바일 ㅇㅇ 01-12 32  
386766 별전쟁교단이 별비 별트렉교단이 트레키맞나?? 모바일 [6] ㅇㅇ 01-12 134  
386765 ㅃ 일회용 렌11즈 뭐가 좋을까... 모바일 [7] ㅇㅇ 01-12 131  
386764 메탈리카 기타리스트의 쁘띠함을 보고가라 모바일 [2] ㅇㅇ 01-12 101 8
386763 ㄹㅇ 놀고비는 야행성이다 모바일 [2] ㅇㅇ 01-12 63  
386762 반사 모바일 [1] ㅇㅇ 01-12 27 1
386761 ㄴ에붸붸우배ㅔ애부ㅏ에ㅔㅔ 입으로 똥싼다! 모바일 ㅇㅇ 01-12 11 1
386760 ㅃ또 쓰레기샀다 모바일 [2] ㅇㅇ 01-12 117 3
386759 ㄴ너 내깔해라 모바일 [1] ㅇㅇ 01-12 19  
386758 폰용량 모자르는 붕들 미세먼지팁 모바일 [7] ㅇㅇ 01-12 189 6
386757 내아내 트윗 접더니 인스타 새로시작함ㅠㅠㅜㅠㅠ 모바일 [3] ㅇㅇ 01-12 189 5
386756 ㄴ좆됐다 모바일 ㅇㅇ 01-12 13  
386755 ㅃ 좋아하는 거 ㅊㅊ못하면 죽는 병 걸린 붕 있냐.. 모바일 [5] ㅇㅇ 01-12 105  
Selected 공부할때 한번에 하나밖에 못하겠음 ㅠㅠ 모바일 [5] ㅇㅇ 01-12 129  
386753 ㅅㅌㅁㅇ 5월 능국여행 이정도면 선방한걸까 모바일 [10] ㅇㅇ 01-12 194  
386752 야근데 아버님은 ㅇㅇ가 ㅇㅇ인거 아냐 모바일 [2] ㅇㅇ 01-12 62  
386751 ㅃ하게 왕겜ㅇㅅㅍ? 브랜이랑 존눈이 이짤 존나 뽕차오르지않냐 모바일 [1] ㅇㅇ 01-12 74 5
386750 캐시 안벅지 오늘 첨 해봤는데 시펄 모바일 ㅇㅇ 01-12 31  
386749 알1리발 생리컵 S쓰는붕들 있쉬먀? 모바일 [2] ㅇㅇ 01-12 102  
386748 ㅈㅁㅁㅇ 호그와트 교복 공식 있어?? ㅇㅇ 01-12 26  
386747 초들이 다 뒤진 시각 모바일 [3] ㅇㅇ 01-12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