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view 133
2017.01.12 04:50
갑자기 숨쉬기 힘들고 너무 무섭다 어떡하지 뭐가 무서운지 모르겠는데 엄청 긴장되고 무섭고 두렵고 떨려

2017.01.12 (04:51:31) 신고
ㅇㅇ
모바일
교주님 품에 안겨있다고 생각하고 진정해봐 일어나서 따뜻한 차 한잔 하는게 좋을것같아 없으면 물이라도
[Code: f3ab]
2017.01.12 (04:52:08) 신고
ㅇㅇ
모바일
그거 잠 존나 부족하면 그럴때 있던데. 따뜻한거 한잔 마시고 오디오북 들으면서 푹 자라
[Code: e2b3]
2017.01.12 (04:53:08) 신고
ㅇㅇ
모바일
공황장애 아니야?? 잔에도 그런적 잇앗어??
[Code: 0e18]
2017.01.12 (04:58:12) 신고
ㅇㅇ
공황장애???
[Code: f839]
저장
Notice 초성퀴즈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118]
돋긔
02-24 9494 334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73]
돋긔
06-03 330061 2403
377917 ㅈㅁㅁㅇ 옥견이들 딘이 캐스보고 이런말했던 에피 기억하냐.... 모바일 [3] ㅇㅇ 01-12 200 1
377916 색소침착 잘되는 붕들아 노네 이거 앎? 모바일 [5] ㅇㅇ 01-12 214 2
Selected ㅅㅌㅁㅇ 나 어떡하지 모바일 [4] ㅇㅇ 01-12 133  
377914 오 알렉사 청 집안 1928년에 영국인중국인 결혼한거래 모바일 [4] ㅇㅇ 01-12 272  
377913 ㅅㅍ? 믣걸스 본 붕 있냐 [2] ㅇㅇ 01-12 86  
377912 엔터프라이즈호의 함장은 아주 유별난 신체적 특징을 가지고 있었다 모바일 [5] ㅇㅇ 01-12 1850 189
377911 라미가 요즘 소소하게 흥해서 좋다 모바일 [1] ㅇㅇ 01-12 110 7
377910 별전쟁 클래식 리마스터링 안된 버전도 블레 나왔으면좋겠다 모바일 [1] ㅇㅇ 01-12 58  
377909 아랫배는 진짜 어케빼냐... 모바일 [5] ㅇㅇ 01-12 256  
377908 햎리젠이 뒤졌으니 교주짤털이나 해야지 모바일 [3] ㅇㅇ 01-12 135 6
377907 곧 헤이든 별전쟁 아버님나이 되는데 루카스뭐하냐 모바일 [2] ㅇㅇ 01-12 195 7
377906 ㅈㅁㅁㅇ 남자 어린이 유1튜버 커버 동영상 찾는게 있음 ㅠㅠ 모바일 ㅇㅇ 01-12 48  
377905 바스터즈 ㅇㅅㅍ ㅋㅋㅋㅋ 프랫 독일어 하는 인터뷰 보고있는데 모바일 [2] ㅇㅇ 01-12 173 2
377904 키미노나와 보고 나서 랏도 노래 자주 듣는중이다 [1] ㅇㅇ 01-12 48  
377903 로그원작곡가 지아치노 별전쟁7에도 카메오 출연했었대 모바일 [2] ㅇㅇ 01-12 65  
377902 흐응 링고 배-ㅋㅗㅣ 모바일 [2] ㅇㅇ 01-12 58 1
377901 야 총질해놓고 좋죠?괜찮죠하는거 뭔지알려주면안되냐 모바일 [5] ㅇㅇ 01-12 198  
377900 심심하면 연상텀 삐에루 망가 추천해조우 ㅇㅇ 01-12 57  
377899 ㄱㅃ 오 갑자기 깨달았는데 나붕 데탑 안 쓴지 11년째임 모바일 ㅇㅇ 01-12 71  
377898 자야되는데 폰 못놓는 붕이 나뿐만은 모바일 [1] ㅇㅇ 01-12 39  
377897 날이 밝으면 보들보들하게 씻어야지 모바일 ㅇㅇ 01-12 22  
377896 가방 골라죠라 모바일 [11] ㅇㅇ 01-12 23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