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양치 퉤하고 그게 끝임
물로 입안을 안헹굼..
참고로 개년에 양인 설거지법 하는애임..
저런 설거지하는애들 양치하는거도 잘살펴봐라..

2017.01.12 (02:53:37) 신고
ㅇㅇ
아 안헹구는거는 생각보다 많이 보이지않냐 생각해보면 엑퍼클에서 미스틱 초반에 양치할때도 안헹구고 그냥 나와서 찰스랑 마저 얘기함ㅇㅇ 그렇다고 안충격적인건 아니고...
[Code: 1c40]
2017.01.12 (02:54:14) 신고
ㅇㅇ
모바일
빅뱅이론에서도 그러더라......
[Code: 790a]
2017.01.12 (02:54:58) 신고
ㅇㅇ
모바일
앗... 비누칠하고 안딲은 느낌 아니냐...
[Code: fad2]
2017.01.12 (02:55:20) 신고
ㅇㅇ
모바일
걔네 뭐 삼켜도 되는 치약 이런거 쓴다하지 않음?
[Code: 8fe6]
2017.01.12 (02:55:44) 신고
ㅇㅇ
모바일
ㅁㅊ그러고 뭐 먹으면 괜찮나?
[Code: e2d9]
2017.01.12 (02:56:56) 신고
ㅇㅇ
모바일
어우....... 다른거 다 떠나서 몸에 존나 안좋은데
[Code: 4120]
2017.01.12 (03:00:34) 신고
ㅇㅇ
모바일
엥 그러고보니 슼인스 시즌1 첫화에서 토니도 양치하고 화단?에 퉤 하고나서 입 안 헹궜던것같네ㄷㄷ...
[Code: dd24]
2017.01.12 (03:01:37) 신고
ㅇㅇ
모바일
아침에 똥내쩌는거 아니냐..
[Code: 839f]
2017.01.12 (03:05:18) 신고
ㅇㅇ
모바일
[Code: be1d]
2017.01.12 (03:13:42) 신고
ㅇㅇ
모바일
ㄴㅅㅌㅁㅇ 헐 너튜브 영상 찾아봤는데 진짜 입 안헹구네 진심 충격이다
[Code: 3923]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64]
돋긔
06-03 326995 2399
377717 사과헨리 없어 죽었어 모바일 [4] ㅇㅇ 01-12 105 6
377716 ㅅㅍ 데드풀이제서야 봤는데 개존잼이다 모바일 ㅇㅇ 01-12 54  
377715 ㅅㅌㅁㅇ 발목 접질리면 제발 파스로 끝내지마라 모바일 [5] ㅇㅇ 01-12 173 8
377714 단콘에서 물벼락 맞을 줄 몰랐다 모바일 [2] ㅇㅇ 01-12 137  
377713 에이사랑 에바랑 엘라 이 사진 좋다 [1] ㅇㅇ 01-12 107 3
377712 근데 티켓팅 대란때 갈라면 어떻게든 가게된다는 붕들의.말 점점 공감간다 모바일 ㅇㅇ 01-12 65  
377711 퍼오인 연출 중에서 이거 존나 좋아 모바일 [4] ㅇㅇ 01-12 1074 46
377710 무순싸고 개추딸치는거 나밖에없냐 모바일 [3] ㅇㅇ 01-12 151  
377709 ㅃ ㄱㄴㅈㄱㅁㅇ Noon Pacific 이 앱 진짜 좋은듯 모바일 ㅇㅇ 01-12 101  
377708 미스쥴리 ㅅㅍㅈㅇ) 콜린 필모덮밥으로 퍼시발,존,데이빗 3쌍둥이 배덕한거 모바일 [2] ㅇㅇ 01-12 267 35
377707 ㅈㅁㅁㅇ스카국 젤리 먹어본 붕 있냐 ㅇㅇ 01-12 41  
377706 와 국내마테질 존나 발전했다 모바일 [4] ㅇㅇ 01-12 314  
377705 공인인증서 만든 새끼는 공인인증서 쓸까 모바일 ㅇㅇ 01-12 38  
Selected 와 양인의 충격적인 양치법을 봤다 ㄴㅅㅌㅁㅇ 모바일 [10] ㅇㅇ 01-12 419  
377703 ㅃ 와 영화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자막이 모바일 [1] ㅇㅇ 01-12 87  
377702 ㅃ 왜 왕감자라는 말은 하필 감자라는 단어를 썼을까?? 모바일 [4] ㅇㅇ 01-12 209  
377701 메탈리카 너붕들구역은 떼창컸어? 모바일 [1] ㅇㅇ 01-12 111  
377700 ㅃ 콘서트 같은 데서 고화질 짤 찍는 사람들은 대체 모바일 [3] ㅇㅇ 01-12 93  
377699 귤 개맛있다 ㅇㅇ 01-12 15  
377698 오 우리나라 어떤 야구 선수 딸 이름이 모바일 ㅇㅇ 01-12 54  
377697 나만 햎햎대는거냐 모바일 [3] ㅇㅇ 01-12 49  
377696 별전쟁 카레 ㅈㄴ좋다... [1] ㅇㅇ 01-12 6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