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view 78
2017.01.12 02:48
일단 한 번도 극장에서 4시간 육박하는 영화를 본 적이 없고 반제 뭔가 진입장벽 높은 거 같아서 제목만 알지 기본지식 그냥 0인데 언젠가 극장에서 안 본 걸 매우 후회하게 될 거 같다.... 마치 해포처럼......

2017.01.12 (02:50:49) 신고
ㅇㅇ
갈까말까 할 때는 가야됨 ㄱㄱ 그리고 반제는 큰 화면에 좋은 스피커로 보면 뽕 오짐ㅇㅇ 자막이 빻이긴 한데 극장에서 1차 뛰고 집와서 제대로 된 자막으로 다시 한 번 봐라
[Code: 10ce]
2017.01.12 (02:51:50) 신고
ㅇㅇ
일단 1을 보고 결정해도 늦지 않음
[Code: fbfb]
2017.01.12 (02:52:58) 신고
ㅇㅇ
모바일
이번 재개봉 지나면 또 언제 극장에서 볼 수 있을지 모름 꼭 봐라
[Code: d9bb]
저장
Notice 초성퀴즈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119]
돋긔
02-24 9931 340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75]
돋긔
06-03 330500 2404
377592 나만 햎햎대는거냐 모바일 [3] ㅇㅇ 01-12 50  
377591 별전쟁 카레 ㅈㄴ좋다... [1] ㅇㅇ 01-12 67 1
377590 ㅅㅍ한니발윌로 메이슨이 [2] ㅇㅇ 01-12 143 4
377589 잉국 여행가본 붕들 얼마나 오래 갔었음? 모바일 [6] ㅇㅇ 01-12 182  
377588 빵발 작년 골글 때 백스테이지에서 찍은 사진 너무 좋음 모바일 [1] ㅇㅇ 01-12 79 8
377587 좃잡고 붕레벌떡 모바일 ㅇㅇ 01-12 28  
377586 ㅃ하게 메1탈리카 덕후들 존나 츤츤거리는거 웃긴거 같음ㅋㅋ 모바일 [2] ㅇㅇ 01-12 77 3
377585 ㄴㅌㅁㅇ 주작님이 내손잡고 주무신다 모바일 [1] ㅇㅇ 01-12 147 6
Selected 반제 보러갈까말까 매우 고민 모바일 [3] ㅇㅇ 01-12 78  
377583 갑자기 스란전하 용안 처음 뵀을때 생각나네 모바일 [3] ㅇㅇ 01-12 95 7
377582 교주 상복 없으면 팬으로서 좀 붕무룩해짐 모바일 [1] ㅇㅇ 01-12 45  
377581 우리동내짬뽕진짜맛있다 [6] ㅇㅇ 01-12 68  
377580 뎀팀으로 여체팀이 가슴 진짜 작은 거 보고 싶다 뱃 [3] ㅇㅇ 01-12 217 22
377579 ㄱㅃ 아 시발 오늘따라 왤케 나한테 어그로끄는새끼가많지 모바일 [4] ㅇㅇ 01-12 122  
377578 ㅃ 제목에 '빵'이 있어서 됒됒하면서 클릭했는데 모바일 ㅇㅇ 01-12 47  
377577 여행 가기 귀찮았었는데 가서 먹을거 계획 짜니까 존나 신난다 모바일 ㅇㅇ 01-12 23  
377576 메탈리카 다녀오니 콜플 걱정된다 모바일 [4] ㅇㅇ 01-12 234 3
377575 ?? 나붕 왜 댓글에 리댓 버튼 안보이냐 모바일 ㅇㅇ 01-12 26  
377574 별전쟁 123부터 보면 안되냐...... 모바일 [12] ㅇㅇ 01-12 227  
377573 쪼꼬하임은 대부분 호겠지? 모바일 [7] ㅇㅇ 01-12 103 1
377572 늦게자는 다롱이가 모바일 [1] ㅇㅇ 01-12 25  
377571 ㅈㅁㅁㅇ 애기 드류 사진 흔히 아는 그 사진 말고 없? 모바일 ㅇㅇ 01-12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