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스탠딩 입장 대기 한다고 줄 서 입장해서는 공연 시작하기까지 한없이 기다려 오프닝무대에 딜레이까지 존나 기다리고 스탠딩 머리 풀고 달렸더니 공연장 나오는데 시발 걸을 수가 없어섴ㅋㅋㅋㅋㅋ 존나 절름절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체력 문제가 아님 이렇게 서 있는데 힘든건 사람이라는 증거 아니냐 콜플 때도 스탠딩인데 이럴때마다 좌석 가고 싶지만 그래도 스탠딩 못 잃어 광광

2017.01.12 (02:47:31) 신고
ㅇㅇ
모바일
공연 몇차 뛰는거 아닌이상은 무조건 스탠딩임ㅠㅠ 시발 대기시간이며 공연내내 뛰는거며 벌집 돌아오는 길꺼지 다리 분질러질거같아도 기분 좋잖아
[Code: 9696]
2017.01.12 (02:51:48) 신고
ㅇㅇ
모바일
시발 오늘부터 운동한다
[Code: 77e1]
2017.01.12 (03:07:25) 신고
ㅇㅇ
모바일
진짜 운동해야 되겠다ㅜㅜㅜㅠㅠ
[Code: 1bed]
2017.01.12 (03:40:46) 신고
ㅇㅇ
모바일
나붕 베비메탈 시간에 맞춰가서 체력 괜찮을 줄 알았는데 끝나고 퇴장하는데 못걷겠더라 좀비처럼 옴
[Code: 2d9f]
저장
Notice 초성퀴즈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119]
돋긔
02-24 9929 340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75]
돋긔
06-03 330500 2404
377592 갑자기 스란전하 용안 처음 뵀을때 생각나네 모바일 [3] ㅇㅇ 01-12 95 7
377591 교주 상복 없으면 팬으로서 좀 붕무룩해짐 모바일 [1] ㅇㅇ 01-12 45  
377590 우리동내짬뽕진짜맛있다 [6] ㅇㅇ 01-12 68  
377589 뎀팀으로 여체팀이 가슴 진짜 작은 거 보고 싶다 뱃 [3] ㅇㅇ 01-12 217 22
377588 ㄱㅃ 아 시발 오늘따라 왤케 나한테 어그로끄는새끼가많지 모바일 [4] ㅇㅇ 01-12 122  
377587 ㅃ 제목에 '빵'이 있어서 됒됒하면서 클릭했는데 모바일 ㅇㅇ 01-12 46  
377586 여행 가기 귀찮았었는데 가서 먹을거 계획 짜니까 존나 신난다 모바일 ㅇㅇ 01-12 22  
Selected 메탈리카 다녀오니 콜플 걱정된다 모바일 [4] ㅇㅇ 01-12 233 3
377584 ?? 나붕 왜 댓글에 리댓 버튼 안보이냐 모바일 ㅇㅇ 01-12 26  
377583 별전쟁 123부터 보면 안되냐...... 모바일 [12] ㅇㅇ 01-12 227  
377582 쪼꼬하임은 대부분 호겠지? 모바일 [7] ㅇㅇ 01-12 103 1
377581 늦게자는 다롱이가 모바일 [1] ㅇㅇ 01-12 25  
377580 ㅈㅁㅁㅇ 애기 드류 사진 흔히 아는 그 사진 말고 없? 모바일 ㅇㅇ 01-12 57  
377579 한니발은 제작진이고 배우들이고 다 러브스토리라는걸 인정해서 조음 [5] ㅇㅇ 01-12 1063 42
377578 메탈리카 마스터오브퍼펫츠 할때 젬쓰 웃는거 봤냐고 모바일 [4] ㅇㅇ 01-12 128 3
377577 셜록4 지금보는게 낫겠지???? 모바일 [3] ㅇㅇ 01-12 105  
377576 메탈리카 커크찡 많이보려고 일부러 나구역간건데 모바일 [2] ㅇㅇ 01-12 116 2
377575 국드ㅁㅇ 좋아하던 국드 종영했는데 모바일 ㅇㅇ 01-12 67  
377574 와 시발 어른폰 사설 수리센터도 잘 알아보고 가야겠다 모바일 [1] ㅇㅇ 01-12 122 3
377573 방금 고스트 버스터즈 봤는데 시발 햄식이 와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모바일 [1] ㅇㅇ 01-12 117 18
377572 교주 최애짤 올리고 자러 간다 모바일 [1] ㅇㅇ 01-12 92 1
377571 난 수리애비 내한하면 이것바께 생각안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ㅇㅇ 01-12 1723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