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42D9532C-F832-4BDD-8358-2273E31D43E6-798-000001E0832B5740_tmp.png

영화보다가 스란두일 등장하는 순간 눈 존나 확장되면서 동공지진일어나고 허......허미...,....,,., 심장 존나 쿵쾅쿵쾅거려서 그 뒤로 영화 하나도 집중 못함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생각나고 언제 다시나오지 언제 다시나오지 숨죽이고 기다림 덤프트럭으로 치이는게 이런거구나 했다 시발 전하 개존잘 진짜 그때의 충격을 잊을수없다 정말 충격이었어 너무 잘생겼고

2017.01.12 (02:51:04) 신고
ㅇㅇ
모바일
ㄴㄱㄴ 한동안 일생불가였음
[Code: ab8c]
2017.01.12 (02:52:13) 신고
ㅇㅇ
15초의 매직
[Code: fbfb]
2017.01.12 (03:15:44) 신고
ㅇㅇ
모바일
멋진사람... 항
[Code: 7477]
저장
Notice 초성퀴즈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115]
돋긔
02-24 9292 329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573]
돋긔
06-03 329883 2402
377617 반제 보러갈까말까 매우 고민 모바일 [3] ㅇㅇ 01-12 77  
Selected 갑자기 스란전하 용안 처음 뵀을때 생각나네 모바일 [3] ㅇㅇ 01-12 93 7
377615 교주 상복 없으면 팬으로서 좀 붕무룩해짐 모바일 [1] ㅇㅇ 01-12 44  
377614 우리동내짬뽕진짜맛있다 [6] ㅇㅇ 01-12 67  
377613 뎀팀으로 여체팀이 가슴 진짜 작은 거 보고 싶다 뱃 [3] ㅇㅇ 01-12 215 22
377612 ㄱㅃ 아 시발 오늘따라 왤케 나한테 어그로끄는새끼가많지 모바일 [4] ㅇㅇ 01-12 120  
377611 ㅃ 제목에 '빵'이 있어서 됒됒하면서 클릭했는데 모바일 ㅇㅇ 01-12 45  
377610 여행 가기 귀찮았었는데 가서 먹을거 계획 짜니까 존나 신난다 모바일 ㅇㅇ 01-12 22  
377609 메탈리카 다녀오니 콜플 걱정된다 모바일 [4] ㅇㅇ 01-12 232 3
377608 ?? 나붕 왜 댓글에 리댓 버튼 안보이냐 모바일 ㅇㅇ 01-12 25  
377607 별전쟁 123부터 보면 안되냐...... 모바일 [12] ㅇㅇ 01-12 227  
377606 쪼꼬하임은 대부분 호겠지? 모바일 [7] ㅇㅇ 01-12 102 1
377605 늦게자는 다롱이가 모바일 [1] ㅇㅇ 01-12 25  
377604 ㅈㅁㅁㅇ 애기 드류 사진 흔히 아는 그 사진 말고 없? 모바일 ㅇㅇ 01-12 57  
377603 한니발은 제작진이고 배우들이고 다 러브스토리라는걸 인정해서 조음 [5] ㅇㅇ 01-12 1063 42
377602 메탈리카 마스터오브퍼펫츠 할때 젬쓰 웃는거 봤냐고 모바일 [4] ㅇㅇ 01-12 128 3
377601 셜록4 지금보는게 낫겠지???? 모바일 [3] ㅇㅇ 01-12 105  
377600 메탈리카 커크찡 많이보려고 일부러 나구역간건데 모바일 [2] ㅇㅇ 01-12 116 2
377599 국드ㅁㅇ 좋아하던 국드 종영했는데 모바일 ㅇㅇ 01-12 67  
377598 와 시발 어른폰 사설 수리센터도 잘 알아보고 가야겠다 모바일 [1] ㅇㅇ 01-12 122 3
377597 방금 고스트 버스터즈 봤는데 시발 햄식이 와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모바일 [1] ㅇㅇ 01-12 116 17
377596 교주 최애짤 올리고 자러 간다 모바일 [1] ㅇㅇ 01-12 92 1